- 제 목
- 집 난 짜파게티같은 라면 스프 그대로 끓일때 다 넣는데
- 글쓴이
- 방방가햄토리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679
- 2025-09-11 08:40:20
| 양띠 | 나도 그럼 물버리기 귀찮아서 | 2025.09.11 08:40:51 |
| 빗피 | 그건 사파야 | 2025.09.11 08:41:02 |
| 나밍 | 사실 맛은 똑같긴해 ㅋㅋㅋㅋ 난 그냥 물 + 후레이크+스프 넣고 끓으면 면 | 2025.09.11 08:41:16 |
| 방방가햄토리 | 뭣 - dc App | 2025.09.11 08:42:25 |
| 방방가햄토리 | 그 과정이 넘 귀차나 - dc App | 2025.09.11 08:43:00 |
| 방방가햄토리 | 마자 그리고 난 오히려 이쪽이 좀더 맛있는 거 같아 - dc App | 2025.09.11 08:4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