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컴퓨터방 밖에서 브얄하는게 참 조음
- 글쓴이
- BL$HA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324
- 2025-09-11 06:16:01
| ㅇㅇ | 2025.09.11 06:17:54 | |
| ㅇㅇ | 공유기는 컴퓨터방에 있고 바로옆방에 베스설치해서 vr하는거? 211.114 | 2025.09.11 06:22:03 |
| BL$HA | ㅇㅇ 베스들고 왔다갔다 거실도감 | 2025.09.11 06:22:27 |
| ㅇㅇ | @BL$HA 확실시 컴퓨터방이 엄청덥긴해 방문닫고 거실이나 옆방에서해도 vr끊기는거 없어? 211.114 | 2025.09.11 06:29:50 |
| BL$HA | @ㅇㅇ(211.114) 공유기스펙에 달림 30만원짜리 쓰니까 풀옵안끊기더라 | 2025.09.11 06:3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