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같은 성격의 사람 있니
- 글쓴이
- 냥이가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312
- 2025-09-11 06:11:17
| 눈바로 | 그건 좀 심한뎅... | 2025.09.11 06:11:30 |
| 냥이가 | 아니 넘 아팠다고 ㅠㅠ 왤캐아픔,, | 2025.09.11 06:11:48 |
| ㅇㅇ | 님 인프피죠 | 2025.09.11 06:12:22 |
| 료오 | 여자 | 2025.09.11 06:12:24 |
| 냥이가 | INFJ임,, | 2025.09.11 06:12:49 |
| ㅇㅇ | @냥이가 그게 그거지 그럴 줄 알앗삼 ㅋㅋ | 2025.09.11 06:13:10 |
| 냥이가 | 그래도 참고 안아픈척하면서 일하는중임,, | 2025.09.11 06:13:14 |
| 냥이가 | @ㅇㅇ 다르거든요 ㅡㅡ | 2025.09.11 06:13:32 |
| 우사뿅 | 많이안데여봣으면 그럴수잇찌 | 2025.09.11 06:13:40 |
| 양띠 | 꼬추떼라 샹 | 2025.09.11 06:13:43 |
| 시오네 | 이자식 계집인데? | 2025.09.11 06:14:27 |
| 냥이가 | 데이고 찬물로 쓱 씻으면 보통 괜찮아 지는데 이번엔 막 살위로 머 올라오고 1시간지나도 아팟음,, | 2025.09.11 06:14:46 |
| 냥이가 | 대를 이어야함 안됌 | 2025.09.11 06:14:59 |
| Maho | 나도 infj인대 팬션놀러갔을때 거깄던 길고양이한테 물리고 이거 광견병 걸리는거 아니냐고 호들갑떨었는대 ㅋㅋㅋㅋ | 2025.09.11 06:15:49 |
| 우사뿅 | 얼마나심하게데인거야... | 2025.09.11 06:15:52 |
| 냥이가 | 저 계집이면 가질수없는 직업이삼,, | 2025.09.11 06:15:52 |
| 냥이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맞지 고양이가 침 질질흘리고있었나,,? 길고양이라 더러울텐데 감염되면 어쩌지,, | 2025.09.11 06:17:22 |
| 냥이가 | @우사뿅 근데 지금은 괜찮앙 구내식당이라 막 화력엄청쌘 불에다가 냄비를 거의 태우다시피해서 엄청 뜨거웠나바 | 2025.09.11 06:18:16 |
| 목티 | 침바르면 낳아여 - dc App | 2025.09.11 06:18:34 |
| ㅇㅇ | 내가 아픈건 이정도는 침바르면 나아 쉬벌ㅋㅋ 하는데 걔가 아프다고하면 퍼스트에이드킷부터 들고 일단 존나뛰러감 | 2025.09.11 06:18:43 |
| 냥이가 | 그래서 급한대로 일단 손가락 빨았음 | 2025.09.11 06:21:11 |
| 냥이가 | 얜 걔가있네,, | 2025.09.11 06:21: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