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챗지피티 다좋은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873
- 2025-09-11 09:59:12
- 39.118
| 공기역학 | 그냥 쓸수록 모든답변이 구린거같음 | 2025.09.11 09:59:42 |
| 니디 | 그건 인간도.. | 2025.09.11 09:59:53 |
| ㅇㅇ1 | thinking 걸리면 괜찮은데 아니면 너무구림 39.118 | 2025.09.11 09:59:57 |
| 은솔화 | 생각좀하고말해 | 2025.09.11 10:00:04 |
| ㅇㅇ1 | 다른애들보다 더구려서문제 39.118 | 2025.09.11 10:00:08 |
| 왜나만 | | 2025.09.11 10:00:12 |
| ㅇㅇ1 | 넹... 39.118 | 2025.09.11 10:00:14 |
| ㅇㅇ1 | 안쓸순엊ㅅ지 39.118 | 2025.09.11 10:0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