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퀘프로 정가 150만원에 육박하는데 수상할정도로페이셜이많은게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192
  • 2025-09-11 05:27:41
														

체감상 페이셜이 인덱컨보다 더 많은듯

페이셜이 더 만족감이 큰가봄

2

- dc official App
ㅇㅇ1 인덱컨은 제스쳐 애니메이션으로 적절히 대체어느정도가능 211.235 2025.09.11 05:28:08
ㅇㅇ2 퓰트보다 중요한듯 39.118 2025.09.11 05:28:16
ㅇㅇ3 갠적으로 페이셜 풀트 순으로 만족감 높았음 인덱컨은 없서 223.39 2025.09.11 05:28:25
ㅇㅇ 손가락보단 얼굴쪽을 더자주보니까 만족감이 높음 211.114 2025.09.11 05:3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9612 걔 아바타이쁘고목소리꼴리고착하고재밌고밝고유쾌하고 1 ㅇㅇ 211.36 2025-09-11 0
5009611 어제 단체맞코코이라는 개념을 친구와 함께 발견했음 9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610 오피스 구독할때마다 손떨려 10 dldy 2025-09-11 0
5009609 룩북 수영복 얘 왜 빨리 달리면은 기믹 작동하냐???? 32 눈바로 2025-09-11 1
5009608 재 피아노실력을 봐주세여 16 이뀨립스 2025-09-11 0
5009607 아바타 목소리 성격이 완벽한 친구가 있냐고? 8 OculusQuest 2025-09-11 0
5009606 로아야 미안해 나를 다시 받아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삼중하나 2025-09-11 0
5009605 내가 모르는 새에 식품위생법이 바뀐건가 13 옥수수뱀 2025-09-11 0
5009604 배가 너무 고파요 6 우이 2025-09-11 0
5009603 운동 4달차래 2 모해자니 2025-09-11 0
5009602 아바타도 이쁘고 목소리도 좋고 색기있고 재밌는 친구가 있어..? 8 lia 2025-09-11 1
5009601 실크송 재밋당 2 파체 2025-09-11 0
5009600 매일 1시간씩 뛰는 브붕이가 누구임? 4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1 0
5009599 어떤거같애 24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1 0
5009598 이거 하고 진짜 개놀랫음 3 Waxandwane 2025-09-11 0
5009597 아 창피해 4 메론 2025-09-11 0
5009596 안녕브분 2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09595 상남자 씻으러감 2 파란색맛 2025-09-11 0
5009594 제가 본 브챗제일의 BBW 10 기름참치 2025-09-11 0
5009593 와 퇴근 5분전 6 미루우츠 2025-09-11 0
5009592 으흐흐 1시간 조기퇴근 2 모해자니 2025-09-11 0
5009591 오랜만에 해봤는데 세이히나 2025-09-11 0
5009590 브붕이들은 이런 사기 조심해 16 아스피 2025-09-11 1
5009589 알바 중 여성분이 엄청 급하게 들어오셔서 깊카찾으시길래 6 동그란사람 2025-09-11 0
5009588 재밋는떡밥 지나간거같은데 요약해줄착한브븽찾아요 8 엘팡 2025-09-11 0
5009587 나도 내가 bbw취향인 줄 몰랐는데… 4 해파리냥체 2025-09-11 0
5009586 또 공황오네 6 ㅇㅇ 39.115 2025-09-11 0
5009585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는 라면 13 야비 2025-09-11 0
5009584 전직 대통령이 즐기던 라면 5 모생선 2025-09-11 0
5009583 수업 듣다가 열받아서 공황 옴 1 공룡술사 2025-09-11 0
5009582 친구나 뉴비한테 브얄 싸게 팔려고 묵히는중 이터니티 2025-09-11 0
5009581 내 간식 옥수수뱀 2025-09-11 0
5009580 라면은 참깨라면이 최고야 2 ㅇㅇ 2025-09-11 0
5009579 ㅋㅋㅋㅋㅋㅋㅋㅋ버스에서 웃겨서 터질번 8 쇼콜라 2025-09-11 0
5009578 라면은 청와대 셰프님이 끓여주는 라면이 제일 맛있죠 ㅇㅇ..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9577 볶음너구리는 왜 단종된거임.. 10 리버린 2025-09-11 0
5009576 진짜 마싯는 라면을 알려주겠다 8 모생선 2025-09-11 0
5009575 가슴 8 모해자니 2025-09-11 0
5009574 전 친구욕심 없음... 7 삼중하나 2025-09-11 0
5009573 걍 씹년들 빵디(팬티나 돌핀이면 더욱좋음)철썩 때리면서 라면하나 이쁘게 10 기름참치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