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룩북 수영복 얘 왜 빨리 달리면은 기믹 작동하냐????
- 글쓴이
- 눈바로
- 추천
- 1
- 댓글
- 3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609
- 2025-09-11 08:02:39
| 묭뇽 | 그만큼 야스가 하고싶다는거지 - dc App | 2025.09.11 08:02:55 |
| MUSECA | 자동탈의시스템ㄷㄷㄷㄷ | 2025.09.11 08:03:10 |
| 리버린 | 어짜피풀거잖아 | 2025.09.11 08:03:10 |
| 기름참치 | 이게 당연한거 아니냐? 뛰면 풀려야지~ | 2025.09.11 08:03:12 |
| 이오닉스 | ㅁㅊ - dc App | 2025.09.11 08:03:46 |
| 빗피 | 꿀팁 | 2025.09.11 08:03:50 |
| 눈바로 | ㄴㄴㄴㄴㄴㄴ | 2025.09.11 08:04:04 |
| 눈바로 | 걍 어이가 업삼... | 2025.09.11 08:04:09 |
| 눈바로 | 겠냐거 | 2025.09.11 08:04:13 |
| 눈바로 | 크아아아악 | 2025.09.11 08:05:18 |
| 눈바로 | 미칠 거 같아염 | 2025.09.11 08:05:25 |
| 눈바로 | 네???? | 2025.09.11 08:05:34 |
| Mercia | 보지보여줘 | 2025.09.11 08:06:27 |
| ㅇㅇ | 자물쇠걸게••• | 2025.09.11 08:06:39 |
| lia | 존나 뛰댕겨서 끈풀린듯 | 2025.09.11 08:06:57 |
| 이뀨립스 | 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1 08:08:46 |
| 눈바로 | ㄴㄴㄴㄴㄴㄴㄴ | 2025.09.11 08:12:31 |
| 눈바로 | 채워주세요오 | 2025.09.11 08:12:39 |
| 나밍 | 현실반영 | 2025.09.11 08:13:00 |
| 은솔화 | ㅁㅊ 그딴기믹이왜있어 | 2025.09.11 08:13:05 |
| 눈바로 | ㅅㅂ... | 2025.09.11 08:13:36 |
| 눈바로 | 아니진자이해가안감 | 2025.09.11 08:13:42 |
| 눈바로 | 크아아아아악 | 2025.09.11 08:13:45 |
| nyya | 기능을 안지우고 넣었다는거잖아... | 2025.09.11 08:13:52 |
| 눈바로 | 원래는 잡아 당겨야지 끈 풀리는 기믹인데 뭔가 버그나 오류 났는지 달리면은 작동함... | 2025.09.11 08:14:14 |
| 이뀨립스 | @눈바로 피본 strech 기반 애니메이션 재생인데 아마 그거때매 그런듯??? | 2025.09.11 08:14:42 |
| 눈바로 | 차피 끈만 풀리는 거라서 냅둿삼... | 2025.09.11 08:14:44 |
| 눈바로 | 그게 달리면은 무슨 값 수치 1을 넘기긴 하드라 어캐 고쳐야 할지 몰겟삼... | 2025.09.11 08:15:37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보지대라고 ㅅㅂ | 2025.09.11 08:17:08 |
| 이뀨립스 | @눈바로 첨부된 애니메이터 레이어 가서 발동 조건 수정하면 댈거같은뎅...... | 2025.09.11 08:17:29 |
| 눈바로 | 막 물어봣는데 디버그 창 짤려서 어디 수정해야할지 모르겟다 하시구 어려움... | 2025.09.11 08:20:26 |
| 눈바로 | ㄴㄴㄴㄴㄴㄴ | 2025.09.11 08:2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