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누군가 나한테 찾아오는게 싫은데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628
  • 2025-09-11 02:17:19
														

7aea8575b78561f73befe9e442d0726aa235212a68648b908b9fc6b46e15497e45b9e8b5860db641e6c683ee24cf55f50b8e1079e1e8becd8f33c15b47e977aef1cded81b2d93b2dddb6160a25

뭔가 재밋게해줘야할거같고 부담스러워
근데 나한테 와준다는게 너무 좋아서 그순간너무행복함

3
시오네 이래놓고 아무도 안오면 우울싸지? 2025.09.11 02:18:23
양띠 공감이 되네요 하지만 저는 싫은건 아니고 좀 부담스러운 느낌... 2025.09.11 02:18:27
에쏘에샷추가 그럼 찾아오는게 싫은게 아니자나 2025.09.11 02:18:31
엘팡 또 그렇진않아여 ㅋㅋㅋㅋ 2025.09.11 02:18:39
엘팡 그럼 좋은데부담스러운데좋은거인듯..?! 2025.09.11 02:19:08
꽃무니벽지감성 찾아가서 재밌게 해주기 2025.09.11 02:19:13
엘팡 ㅇㅇㅇ오이게맞는거같아 2025.09.11 02:19:14
달콤하우스 앞으로 맨날 감 - dc App 2025.09.11 02:19:29
ㅇㅇ 그 순간 친구의 친구 들어와서 너 블락 건 사람마냥 취급하면서 인사 씹고 친구에게만 말걸다 나가는건 어때 2025.09.11 02:19:39
엘팡 그럼 바로 '걔' 되는거야 2025.09.11 02:19:47
엘팡 진자 너무서운하고 뻘쭘해서 눈물팡팡흘리죠.. 2025.09.11 02:20:24
엘팡 2025.09.11 02:20:43
도글 저는 보통 그냥 보고싶어서 옆에 있고싶어서 찾아가요 2025.09.11 02:22:49
엘팡 누가 찾아와주면 너무좋죠 걔는 행복하겟네 2025.09.11 02:23:21
도글 브챗 시작한지 얼마 안되기도 했구 다들 뭔가 어색해하셔서 금방 도망치곤 해요 .. 2025.09.11 02:25:26
기름참치 빨리 광대 ㄱ 2025.09.11 02:25:26
엘팡 나도..할말업어서 인사하고 관음하다 나감.. 2025.09.11 02:26:56
엘팡 제발 개롭히지마 ㅜㅜㅜ 2025.09.11 02:27:10
달콤하우스 @엘팡 왜 우러... 가지마..? - dc App 2025.09.11 02:27:30
엘팡 와줘야죠,, 2025.09.11 02:27:48
달콤하우스 조와 - dc App 2025.09.11 02:2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669 아침 안 먹어서 배굽바 1 공룡술사 2025-09-11 0
5008668 아바타 보이기 < 하기전에 그냥 용량 보였음 좋겠음 7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67 과몰입 절대 안합니다 5 ㅇㅇ 223.38 2025-09-11 0
5008666 바이오에 19900k 8090ti 적어야겠다 10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1 0
5008665 학교가기싫당 2 이오닉스 2025-09-11 0
5008664 브갤 쫀아쫀점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0
5008663 고ㅏ 몰 입 하 고 싶ㅇ ㅓ시 발@@@ 14 ㅇㅇ 2025-09-11 0
5008662 과몰입 애초에 주변에 말 함? 밤밤_ 2025-09-11 0
5008661 과몰입하는 애들한테 데인 사람이 꽤 많나보네 7 ㅇㅇ 2025-09-11 0
5008660 졸류다~ 1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59 애기 일어났서요 ! 6 탸리루 2025-09-11 0
5008658 오랜만에??? 움짤 찍었어 !! 17 쇼콜라 2025-09-11 1
5008657 아바타 보는 맛은 없었긴 해도 옛날 브챗이 더 재밌었는거 같다 2 아루라테 2025-09-11 0
5008656 용량제한 나한테는 좀 계륵임 6 올뷔심 2025-09-11 0
5008655 비욘드 저거 바이브 트래커도 쓸수있어?? 6 Ch5 2025-09-11 0
5008654 과몰입은 지들끼리 좋아하면 안되나 왜 밝히는거? 3 쿄쿄쿄 2025-09-11 0
5008653 과몰입 유무정도는 바이오에 적을만할듯 10 샘플카린 2025-09-11 0
5008652 바디 시나노로 옮길까? 2 BandSwings 2025-09-11 0
5008651 바이오에 디코닉같은거 말고 9 마누카 2025-09-11 0
5008650 저번에 실수로 벗고 돌아다닌적 잇는데 15 파체 2025-09-11 0
5008649 텍메제한 걸어두긴했는데 4 샘플카린 2025-09-11 0
5008648 오늘공강이라서할거없는데할거추천좀 15 말랑눈꽃 2025-09-11 2
5008647 100/500 하는 EU 2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646 점심은 햄부기 4 Ch5 2025-09-11 0
5008645 비욘드쓰는데 페이셜 앱 새로운거 개쩜 3 시리스 2025-09-11 0
5008644 캐릭터 우측 하단에 반신 뜨는거 어케 끔 ? 5 ㅇㅇ 49.166 2025-09-11 0
5008643 와 지인한테 이야기 들었는데 2 ㅇㅇ 223.38 2025-09-11 0
5008642 애초에 바이오에 과몰입 적어두는게 좀.. 6 시오네 2025-09-11 0
5008641 여자들 ㅎㅇ 19 snrnsepdy 2025-09-11 0
5008640 바이오에 디코닉 띡 적어둠 2 ㅇㅇ 2025-09-11 0
5008639 전 바이오에 머 적은적없음 6 풀잎숲 2025-09-11 0
5008638 바이오에 컴스펙 9950x3d에 5090 어쩌구저쩌구 2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637 브붕이들 아바타 용량제한몇으로해둬? 17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08636 대걸레짬통이 누구누구랑과몰입중 써두는거 개웃김 6 ㅇㅇ 2025-09-11 0
5008635 저 더죽따 인데 어떤가요 10 ㅇㅇ 2025-09-11 0
5008634 일생일대의 고민임... 9 선민이 2025-09-11 0
5008633 누가 조인타주면 <- 섹스 하자고 꼬실까 생각밖에 안듬 12 삼중하나 2025-09-11 0
5008632 난 흚...하고 경계 모드 키는 바이오 이정도래 10 잔물결 2025-09-11 0
5008631 비압축 100메가 밑으로 맞추니까 양놈들은 날 볼 수 있고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30 크아악 누가 동물잠옷갤 얘기하길래 4 ㅇㅇ 222.118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