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아바타 보는 맛은 없었긴 해도 옛날 브챗이 더 재밌었는거 같다
글쓴이
아루라테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657
  • 2025-09-11 02:28:02
														

7fed8273b58b68fe51ee83e444837673f0e327af70aa81a3157230ea49d46a

브챗망햇어...
ㅇㅇ 글카 비싸지고 개나소나 캐릭 꾸며서 텍메 150 200 넘기고 피직스본 300개 달고다니니까 일단 첫인상이 0.1초만에 사람 파악을 하게하는데 요즘 렉걸린다고 처음보는 사람 무조건 로봇으로 만들고 다니는데 계속 삭막해지고 그게 몇년간 지속되다보니 서로 인사도 안하는게 문화가되고 뭐 이러쿵저러쿵이죠 2025.09.11 02:29:52
아루라테 2025.09.11 02:3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911 유동은 랜매 안오면 안대냐 5 _법사_ 2025-09-11 0
5008910 최근 1년간 많이쓴 아바타들 29 멜구 2025-09-11 0
5008909 고추나 보지(아바타)보여달라하면보여주는편 22 ㅇㅇ 2025-09-11 0
5008908 가모립 상대루 30대 진짜 별로긴헤여 1 ㅇㅇ 106.101 2025-09-11 0
5008907 브갤도 예전엔 비압축 50건다고 했었는데 8 기름참치 2025-09-11 0
5008906 힘찬 출근이야 10 비엔이 2025-09-11 0
5008905 아일하기싫다씨발...점심시간3시간만더늘려주면안되냐.. 4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1 0
5008904 erp? 2 뷰지몽 2025-09-11 2
5008903 짤녀봐줘 21 ㅇㅇ 39.118 2025-09-11 0
5008902 어제 다키마쿠라 댓음 6 비단잉어빵 2025-09-11 0
5008901 연애라는 단어는 당연히 현실에서 하는건데 ㅇㅇ 2025-09-11 0
5008900 여자였으면 바로 걔한테 고백했는데 2 ㅇㅇ 106.102 2025-09-11 0
5008899 브붕이들 점심은 먹었니 8 슈거 2025-09-11 0
5008898 어제 얼탱이 없는 월드 봤음 10 ㅇㅇ 2025-09-11 0
5008897 30대랑 코몰입 해봤는데 30대 최악임 14 ㅇㅇ 211.181 2025-09-11 1
5008896 아니야 내가 그럴리가없어 12 _법사_ 2025-09-11 0
5008895 ㅋㅋ씨발미친리슨족새끼들가사보고다음가사우르르쳐다는거개웃기네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1 0
5008894 아바타 취향 한결같…나? 21 이초연 2025-09-11 0
5008893 저 과몰입함 카링님 2025-09-11 0
5008892 명품시계와 8 레레땅 2025-09-11 0
5008891 나는 절대라는 말을 절대 사용하지 않아 3 양띠 2025-09-11 0
5008890 나도 게임 과몰입 하는데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889 근몰입 하지마삼 9 ㅇㅇ 39.118 2025-09-11 0
5008888 오른쪽 목인지 어깨인지 여기가아파 8 나_리 2025-09-11 0
5008887 난 브수면은 진짜 안맞나봐 8 멜구 2025-09-11 0
5008886 어느순간부터 귀여운 아바타를 끼고다니기 시작 12 Μο 2025-09-11 0
5008885 아 제가 erp랑 과몰입은 (너랑은) 안해서 ㅎㅎ.. 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1 0
5008884 근데 erp가 정확히 뭐에요? 5 ㅇㅇ 106.101 2025-09-11 0
5008883 ERP, 과몰입 절대안한다는 애들 꼭 이렇게 흘러갔음 35 AVI 2025-09-11 4
5008882 오늘은 점심 늦게 먹겠따 모해자니 2025-09-11 0
5008881 거울이랑 가위바위보하자 7 개추 2025-09-11 0
5008880 대학교 이 미친새끼들 3 ㅇㅇㅇ 2025-09-11 0
5008879 빕먹어야지 10 우사뿅 2025-09-11 0
5008878 이기적인놈 4 수수께끼의A 2025-09-11 0
5008877 짤녀보고가 ㅇㅇ 39.118 2025-09-11 0
5008876 머리가 너무 아파 3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1 0
5008875 졸림미다 4 련발씨 2025-09-11 0
5008874 사실근근록이라는게닫아두면그냥아무것도아니거든요ㅇㅇ 3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1 0
5008873 난 절대 erp같은 음지로 안빠질거 같던 지인이 9 이초연 2025-09-11 0
5008872 친구가 너무 상냥해서 큰일이야 아키시즈하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