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누군가 나한테 찾아오는게 싫은데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628
  • 2025-09-11 02:17:19
														

7aea8575b78561f73befe9e442d0726aa235212a68648b908b9fc6b46e15497e45b9e8b5860db641e6c683ee24cf55f50b8e1079e1e8becd8f33c15b47e977aef1cded81b2d93b2dddb6160a25

뭔가 재밋게해줘야할거같고 부담스러워
근데 나한테 와준다는게 너무 좋아서 그순간너무행복함

3
시오네 이래놓고 아무도 안오면 우울싸지? 2025.09.11 02:18:23
양띠 공감이 되네요 하지만 저는 싫은건 아니고 좀 부담스러운 느낌... 2025.09.11 02:18:27
에쏘에샷추가 그럼 찾아오는게 싫은게 아니자나 2025.09.11 02:18:31
엘팡 또 그렇진않아여 ㅋㅋㅋㅋ 2025.09.11 02:18:39
엘팡 그럼 좋은데부담스러운데좋은거인듯..?! 2025.09.11 02:19:08
꽃무니벽지감성 찾아가서 재밌게 해주기 2025.09.11 02:19:13
엘팡 ㅇㅇㅇ오이게맞는거같아 2025.09.11 02:19:14
달콤하우스 앞으로 맨날 감 - dc App 2025.09.11 02:19:29
ㅇㅇ 그 순간 친구의 친구 들어와서 너 블락 건 사람마냥 취급하면서 인사 씹고 친구에게만 말걸다 나가는건 어때 2025.09.11 02:19:39
엘팡 그럼 바로 '걔' 되는거야 2025.09.11 02:19:47
엘팡 진자 너무서운하고 뻘쭘해서 눈물팡팡흘리죠.. 2025.09.11 02:20:24
엘팡 2025.09.11 02:20:43
도글 저는 보통 그냥 보고싶어서 옆에 있고싶어서 찾아가요 2025.09.11 02:22:49
엘팡 누가 찾아와주면 너무좋죠 걔는 행복하겟네 2025.09.11 02:23:21
도글 브챗 시작한지 얼마 안되기도 했구 다들 뭔가 어색해하셔서 금방 도망치곤 해요 .. 2025.09.11 02:25:26
기름참치 빨리 광대 ㄱ 2025.09.11 02:25:26
엘팡 나도..할말업어서 인사하고 관음하다 나감.. 2025.09.11 02:26:56
엘팡 제발 개롭히지마 ㅜㅜㅜ 2025.09.11 02:27:10
달콤하우스 @엘팡 왜 우러... 가지마..? - dc App 2025.09.11 02:27:30
엘팡 와줘야죠,, 2025.09.11 02:27:48
달콤하우스 조와 - dc App 2025.09.11 02:2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694 오늘할일메모 12 왜나만 2025-09-11 0
5008693 gbrrrr인가 뭔가하는 그룹 피하셈 13 ㅇㅇ 2025-09-11 0
5008692 저 우울해서 그거먹음 11 련발씨 2025-09-11 0
5008691 연애랑 과몰입 어떻데 하는 거임 3 공룡술사 2025-09-11 0
5008690 엄준식 6 ㅇㅇ 2025-09-11 1
5008689 로봇에 과몰입발작에 인사무시에 1 ㅇㅇ 116.125 2025-09-11 1
5008688 혹시 밖에서는 안이 보이는데 안에서는 밖이 안보이는 월드 뭔지 아는 사람 8 sisters 2025-09-11 0
5008687 점심드세요 9 고양이나무 2025-09-11 0
5008686 ㄴ 오늘의 성처리당번고닉 ㅇㅇ 118.235 2025-09-11 0
5008685 역시 할게많으면 시간은 빨리가는데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8684 하아 요즘애들 미쿠보고 버 드립치는거 꼴받거든요 9 네에네 2025-09-11 0
5008683 과몰입인지 알고나면 대하는게 좀 조심스러워지긴해 시오네 2025-09-11 0
5008682 사실 뭐든지 과하게 욕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4 양띠 2025-09-11 0
5008681 용량제한 걸어도 프플방 가면 다 로봇 풀어주는데 6 슘칼이 2025-09-11 0
5008680 ㄱ모유4리터나오는년ㅋㅋ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679 본인 아바타는 비압축 90 다운로드 30밑 맞추고 9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78 ㄴ젖가슴에 수도꼭지 달고 다니는년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677 쉬는날이라 본가왓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08676 나도갤질할래 2 ㅇㅇ 211.36 2025-09-11 0
5008675 최적화 << 걍 손 놓으셈 8 ㅇㅇ 2025-09-11 0
5008674 님뭔데 제 과몰입이랑 대화해요 << 본적없음 풀잎숲 2025-09-11 1
5008673 아니 님? 왜 저 밀티나분 찌찌 만지세요? 2 파란색귤 2025-09-11 0
5008672 과몰입은 못하게슴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71 과몰입들 생체터렛짓해서 좆같음 4 ㅇㅇ 2025-09-11 0
5008670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반말을 하겠습니다 1 Waxandwane 2025-09-11 0
5008669 아침 안 먹어서 배굽바 1 공룡술사 2025-09-11 0
5008668 아바타 보이기 < 하기전에 그냥 용량 보였음 좋겠음 7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67 과몰입 절대 안합니다 5 ㅇㅇ 223.38 2025-09-11 0
5008666 바이오에 19900k 8090ti 적어야겠다 10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1 0
5008665 학교가기싫당 2 이오닉스 2025-09-11 0
5008664 브갤 쫀아쫀점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0
5008663 고ㅏ 몰 입 하 고 싶ㅇ ㅓ시 발@@@ 14 ㅇㅇ 2025-09-11 0
5008662 과몰입 애초에 주변에 말 함? 밤밤_ 2025-09-11 0
5008661 과몰입하는 애들한테 데인 사람이 꽤 많나보네 7 ㅇㅇ 2025-09-11 0
5008660 졸류다~ 1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59 애기 일어났서요 ! 6 탸리루 2025-09-11 0
5008658 오랜만에??? 움짤 찍었어 !! 17 쇼콜라 2025-09-11 1
5008657 아바타 보는 맛은 없었긴 해도 옛날 브챗이 더 재밌었는거 같다 2 아루라테 2025-09-11 0
5008656 용량제한 나한테는 좀 계륵임 6 올뷔심 2025-09-11 0
5008655 비욘드 저거 바이브 트래커도 쓸수있어?? 6 Ch5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