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신청은 막 해도 되는거야 ?
- 글쓴이
- 도글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553
- 2025-09-11 01:50:49
| Μο | 눈치껏? | 2025.09.11 01:52:04 |
| 엘팡 | 저는 10초라도 말섞었으면 후회하기싫어서 보내보긴해요 | 2025.09.11 01:52:16 |
| 꽃무니벽지감성 | 그건 니 맘이지 받고 안받고도 상대 맘이고 | 2025.09.11 01:52:17 |
| 리버린 | 친추넣어볼순있지 | 2025.09.11 01:52:53 |
| 도글 | 눈치 .... | 2025.09.11 01:53:11 |
| 시오네 | 너무 막 친추하몈 대가리 아픈 경우 제밥 생김 그건 감내헤야함 | 2025.09.11 01:53:31 |
| 도글 | 나도 그래봐야겠다 은근히 수동적인 성격이라 뭔가 이런거 망설여지네 | 2025.09.11 01:53:59 |
| 도글 | 보통 이런거도 문화가 있으니까 어떤지 궁금했어 | 2025.09.11 01:54:29 |
| 도글 | 응.. | 2025.09.11 01:54:38 |
| 도글 | 예를들어 어떤거 ? | 2025.09.11 01:54:44 |
| 시오네 | @도글 뭐 상황이 너무 천차만별이라.. | 2025.09.11 01:5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