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갼당하는 느낌받았음...
글쓴이
나룻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7972
  • 2025-09-10 18:07:24
														

7cea8571b6876af13ae985e7429f343331e4fab4bd8de81e577f23c2cc4b

친구생파가서 축하노래 개간지나게불러주고노는데

뒤늦게누구왔는데 묵언으로계시던데

친추오길래 걍암생각없이 받았는데

친하거나 호감이있는것도아닌데 혀악수ㅈㄴ갈기는거임

처음보는데 그러니까 아무리나라도 부담스럽고

주변에모르는사람도있고 구석으로피하니 쫏아오고

브수면하자는거나 머이것저것 안한다싫다못한다하는데

계속 몰아붙히고 혀악수하고 생일인친구랑더있고싶었는데

좀힘들더라구 근데 따른친구가 나한테와서 할말있다먼서

다른월드 데리고도망가줬음..그리고 대화좀하다가

심신안정을위해 영화보는곳가서 영화보는데

초대참여 메신저로 계속 대화걸고 디코닉물어보고

걍개쩔었음.....역대급부담스러운사람임..

이사람은 친구많이 연결되있는거같아서 고민이기도하고

내가아무렇지않은척 개잘하는데 진짜개무서웠음;
Schneider_Pyh 미쳤네 - dc App 2025.09.10 18:08:03
슈플렝 ? 2025.09.10 18:08:29
나룻 나도정상은아니긴한데 이상한사람진짜많다.. 2025.09.10 18:08:50
띠로리 ㅋㅋㅋㅋㅋㅋ브강간 2025.09.10 18:08:56
Schneider_Pyh @나룻 고생많앗어 애기 놀랏겟다 이리왓 - dc App 2025.09.10 18:09:16
잔물결 좀 위험한데 2025.09.10 18:09:17
나루미 미친사람이네 블락해서 다른사람한테 얘기들어가도 100대0 판결 내려줄듯.. 2025.09.10 18:09:22
나룻 @Schneider_Pyh 2025.09.10 18:10:12
나룻 그런것이다.. 2025.09.10 18:10:22
Schneider_Pyh @나룻 2025.09.10 18:10:34
나룻 나이런거 면역ㅈㄴ좋은줄알았는데 아니넵; 2025.09.10 18:10:58
나룻 2025.09.10 18:11:09
멜구 걍 차단박자 2025.09.10 18:11:15
나룻 기분이몬가몬가임 묘함.. 2025.09.10 18:11:36
시적허용 혀악수그냥해주는허벌혀고닉메모 2025.09.10 18:11:43
나룻 고민좀만더해보구 내일대처한번해보구 힠킼 2025.09.10 18:12:02
나루미 그사람 이상한 사람이네요.. 차라리 저한테 올래요? 2025.09.10 18:12:26
띠로리 브강간 당해보는거 소원인데 개부럽노 2025.09.10 18:12:29
나룻 2025.09.10 18:12:36
나룻 @나루미 좋아요 안아주세요... 2025.09.10 18:14:19
나루미 2025.09.10 18:16:33
나룻 @띠로리 2025.09.10 18:25: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692 저 우울해서 그거먹음 11 련발씨 2025-09-11 0
5008691 연애랑 과몰입 어떻데 하는 거임 3 공룡술사 2025-09-11 0
5008690 엄준식 6 ㅇㅇ 2025-09-11 1
5008689 로봇에 과몰입발작에 인사무시에 1 ㅇㅇ 116.125 2025-09-11 1
5008688 혹시 밖에서는 안이 보이는데 안에서는 밖이 안보이는 월드 뭔지 아는 사람 8 sisters 2025-09-11 0
5008687 점심드세요 9 고양이나무 2025-09-11 0
5008686 ㄴ 오늘의 성처리당번고닉 ㅇㅇ 118.235 2025-09-11 0
5008685 역시 할게많으면 시간은 빨리가는데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8684 하아 요즘애들 미쿠보고 버 드립치는거 꼴받거든요 9 네에네 2025-09-11 0
5008683 과몰입인지 알고나면 대하는게 좀 조심스러워지긴해 시오네 2025-09-11 0
5008682 사실 뭐든지 과하게 욕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4 양띠 2025-09-11 0
5008681 용량제한 걸어도 프플방 가면 다 로봇 풀어주는데 6 슘칼이 2025-09-11 0
5008680 ㄱ모유4리터나오는년ㅋㅋ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679 본인 아바타는 비압축 90 다운로드 30밑 맞추고 9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78 ㄴ젖가슴에 수도꼭지 달고 다니는년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677 쉬는날이라 본가왓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08676 나도갤질할래 2 ㅇㅇ 211.36 2025-09-11 0
5008675 최적화 << 걍 손 놓으셈 8 ㅇㅇ 2025-09-11 0
5008674 님뭔데 제 과몰입이랑 대화해요 << 본적없음 풀잎숲 2025-09-11 1
5008673 아니 님? 왜 저 밀티나분 찌찌 만지세요? 2 파란색귤 2025-09-11 0
5008672 과몰입은 못하게슴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71 과몰입들 생체터렛짓해서 좆같음 4 ㅇㅇ 2025-09-11 0
5008670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반말을 하겠습니다 1 Waxandwane 2025-09-11 0
5008669 아침 안 먹어서 배굽바 1 공룡술사 2025-09-11 0
5008668 아바타 보이기 < 하기전에 그냥 용량 보였음 좋겠음 7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67 과몰입 절대 안합니다 5 ㅇㅇ 223.38 2025-09-11 0
5008666 바이오에 19900k 8090ti 적어야겠다 10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1 0
5008665 학교가기싫당 2 이오닉스 2025-09-11 0
5008664 브갤 쫀아쫀점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0
5008663 고ㅏ 몰 입 하 고 싶ㅇ ㅓ시 발@@@ 14 ㅇㅇ 2025-09-11 0
5008662 과몰입 애초에 주변에 말 함? 밤밤_ 2025-09-11 0
5008661 과몰입하는 애들한테 데인 사람이 꽤 많나보네 7 ㅇㅇ 2025-09-11 0
5008660 졸류다~ 1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59 애기 일어났서요 ! 6 탸리루 2025-09-11 0
5008658 오랜만에??? 움짤 찍었어 !! 17 쇼콜라 2025-09-11 1
5008657 아바타 보는 맛은 없었긴 해도 옛날 브챗이 더 재밌었는거 같다 2 아루라테 2025-09-11 0
5008656 용량제한 나한테는 좀 계륵임 6 올뷔심 2025-09-11 0
5008655 비욘드 저거 바이브 트래커도 쓸수있어?? 6 Ch5 2025-09-11 0
5008654 과몰입은 지들끼리 좋아하면 안되나 왜 밝히는거? 3 쿄쿄쿄 2025-09-11 0
5008653 과몰입 유무정도는 바이오에 적을만할듯 10 샘플카린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