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용량제한 나한테는 좀 계륵임
- 글쓴이
- 올뷔심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656
- 2025-09-11 02:26:55
| 에쏘에샷추가 | 나도 이래서 걍 제한 풀었는데ㅋㅋㅋㅋ 궁금해~ | 2025.09.11 02:29:51 |
| 양띠 | 난 한명씩 얼굴 보고 풀고 반복하는데 그냥 풀어버리면 렉걸리니깐... | 2025.09.11 02:30:40 |
| 기름참치 | 그런데 용량높으면 고용량텍스처에 이거저거 넣었을테니 예쁜게 보통 아니려나 싶음 | 2025.09.11 02:32:34 |
| 올뷔심 | ㄹㅇㅋㅋ 그냥 움직이는 월드 수준만 거르면 되는듯.. | 2025.09.11 02:32:45 |
| 올뷔심 | 것도 맞긴해 | 2025.09.11 02:33:02 |
| 올뷔심 | 옷 텍스쳐 최적화 까먹은 애들도 많더라 | 2025.09.11 02:3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