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사 긴급 발표로 화성에 생물이 살았다고 발표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802
- 2025-09-10 16:27:26
- 118.235
| 이터니티 | 그거 난ㄴ데 | 2025.09.10 16:28:13 |
| 이터니티 | 오해소지 있을까바 화성에 사는사람이 나라고한거임 | 2025.09.10 16:28:31 |
| ㅇㅇ1 | 생물 해봐야 미생물 살았다는거 아님? 좀 쩌는거 살았다고 함? 61.97 | 2025.09.10 16:28:35 |
| ㅇㅇ2 | 잠자리 화석이라는데 118.235 | 2025.09.10 16:29:05 |
| 닁아 | 엥진짜? | 2025.09.10 16:29:13 |
| ㅇㅇ1 | @ㅇㅇ2(118.235) 이거 진짜에요? 이건 좀 쩌네요 61.97 | 2025.09.10 16:29:33 |
| ㅇㅇ2 | ㅇㅇ 지금 긴급 기자회견중임 118.235 | 2025.09.10 16:29:39 |
| ㅇㅇ2 | @ㅇㅇ1(61.97) ㅇㅇ 오피셜 118.235 | 2025.09.10 16:30:14 |
| ㅇㅇ1 | @ㅇㅇ1(61.97) 근데 생각해보니까 지구 잠자리한테 따잇당한거아님? 잠슝좍한테 따잇당한 화성 잠자리 컷 61.97 | 2025.09.10 16:30:15 |
| MUSECA | 세상에 화성인이라니 | 2025.09.10 16:30:31 |
| ㅇㅇ3 | 잠자리 화석이 아니라 잠자리 모양의 드론을 화성에 보내 시료 가져온다 함 - dc App 147.47 | 2025.09.10 16:31:42 |
| ㅇㅇ1 | @ㅇㅇ3(147.47) 뭐야 속았어 61.97 | 2025.09.10 16:32: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