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일하다가 머리박았는데 어지럽고 토할거같음
- 글쓴이
- 푸르름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066
- 2025-09-10 19:43:16
| 나_리 | 뇌진탕아니냐그거 | 2025.09.10 19:47:09 |
| ㅇㅇ | 일단가서 한번얘기는해봐 | 2025.09.10 19:47:30 |
| 끼리 | 뇌진탕 증상이에요 말하고 응급실가던가 눈치보이면 꼭 옆에 사람하나 두고 되도록이면 앉아있어요 쓰러지지않게 그리고 퇴근하면 꼭 병원가보고 | 2025.09.10 19:47:47 |
| 푸르름 | 편의점 야간이라 아무도없음 다 자는시간이구 - dc App | 2025.09.10 19:48:46 |
| 푸르름 | 좀 안좋네 - dc App | 2025.09.10 19:48:53 |
| 푸르름 | 혼자일행 - dc App | 2025.09.10 19:49:01 |
| ㅇㅇ | 주변에 큰병원잇어? 잇음 사장님한테톡이나머보내놓고가봐 없는데너무심하면 119부르고 | 2025.09.10 19:50:00 |
| 끼리 | @푸르름 진짜 걱정되서그래.. | 2025.09.10 19:50:20 |
| 푸르름 | 병원 5분거리인데 9시에 열어서 그때가야겠다 - dc App | 2025.09.10 19:5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