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회사에서 erp쓸때마다 존나 놀람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749
- 2025-09-10 16:01:18
| Senyan | ERP 4만원 - dc App | 2025.09.10 16:01:31 |
| 포키트리 | SAP를죽여씨발 | 2025.09.10 16:01:40 |
| 이초연 |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0 16:02:09 |
| 끼리 | 거기 대장 데려다가 erp하면 erp하느라 erp안만들듯 | 2025.09.10 16:02:52 |
| 끼리 | 왜 웃는데.. 방금 실시간으로 "내일 erp못해서 방금 다 끝냈어요"뱉고 왔음 | 2025.09.10 16:03:25 |
| 끼리 | 4달라 | 2025.09.10 16: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