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성끼리 친구란 없다던데
- 글쓴이
- Senyan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681
- 2025-09-10 15:29:13
| 파체 | 이성인가...? | 2025.09.10 15:29:47 |
| Senyan | 남자랑 거의여자는 이성으로 봐야지 - dc App | 2025.09.10 15:29:59 |
| 나루미 | 이성에가깝긴해 | 2025.09.10 15:30:15 |
| Senyan | 얘도 거의여자네 - dc App | 2025.09.10 15:30:25 |
| 나루미 | 흥흥 | 2025.09.10 15:30:53 |
| Senyan | ㅁㅊ 철벽치는거바 - dc App | 2025.09.10 15:31:12 |
| 파란색맛 | 짤녀는 남자랑 친구하기 힘들겠네.. - dc App | 2025.09.10 15:33:14 |
| Senyan | 무슨 소리야 동성인데 - dc App | 2025.09.10 15:33:32 |
| 파란색맛 | @Senyan | 2025.09.10 15:34:54 |
| Senyan | @파란색맛 | 2025.09.10 15:35:12 |
| 파란색맛 | @Senyan 이상하다 분명 거의여자인데 - dc App | 2025.09.10 15:35:35 |
| Senyan | @파란색맛 아닌데에 - dc App | 2025.09.10 15:3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