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멘탈 개갈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659
- 2025-09-10 15:16:27
| ㅇㅇ | 공유좀요 | 2025.09.10 15:16:47 |
| ㅇㅇ | 엠바곱니다 아직 | 2025.09.10 15:17:03 |
| 레이실 | 앙 | 2025.09.10 15:17:08 |
| ㅇㅇ | 흣 으읏 응고옹옷 | 2025.09.10 15:17:24 |
| Senyan | | 2025.09.10 15:17:53 |
| ㅇㅇ | 남자가앙앙거리는거쓰지않는게어딥니까 - dc App | 2025.09.10 15:18:00 |
| ㅇㅇ | 아 | 2025.09.10 15:18:02 |
| ㅇㅇ | 그래여 그걸 다행으로 여기긴시발 그랬으면 이미 자아아아아살햇어 | 2025.09.10 15:18:29 |
| ㅇㅇ | 너무강한말은쓰지마약해보인다구 - dc App | 2025.09.10 15:19:42 |
| ㅇㅇ | 넹 | 2025.09.10 15:19:53 |
| 견히 | 나두 한참 일 할 때 내 방향성이랑 다른 작업만 한가득 하니까 의욕 팍 떨어졋는데 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에 짬내서 조금씩 작업하다가 4개월만에 완성한 거 보고 다 날아가더라 조금이라도 좋아하는거 하면 나아지드라 화이팅 우리! | 2025.09.10 15:23:41 |
| ㅇㅇ | 거마워 브분쟝!!! | 2025.09.10 15:23: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