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연애감정은 어느정도 지나가면 희석되기 마련이지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584
- 2025-09-11 02:02:45
| 양띠 | 처음볼때는 보기만해도 설렜는데... 익숙해지면 | 2025.09.11 02:03:24 |
| ㅇㅇ | 소설들도 보면 사랑의 결실까지의 내용이 대부분이지, 그 이후를 다루는 작품은 매우매우 드믄거같아여 - dc App | 2025.09.11 02:03:50 |
| 꽃과봄 | 근데 존나 당연한 현상이라서 특별하거나 걱정할 것도 없음... | 2025.09.11 02:03:53 |
| Retrika | 2년즘지나면본능적인사랑은거의없어지고관계적인사랑만남는다던데 | 2025.09.11 02:04:04 |
| 꽃과봄 | 다루더라도 갈등을 다루지 | 2025.09.11 02:04:37 |
| 양띠 | @꽃과봄 볼때마다 심장이 뛰는건 그냥 심장이 안 좋은 사람이긴 해 | 2025.09.11 02:05:25 |
| 꽃과봄 | 그걸 어떻게 생각하고 받아들이느냐는 사람에 따라 다른듯 멍청하다고 생각하고 다른 애정을 찾아 떠나는 사람도 있고 안정적인걸 좋아해서 새로운걸 찾아 떠나는게 힘든 사람도 있고 | 2025.09.11 02:06:10 |
| 에쏘에샷추가 | 평생 사랑한다는건 사실 사랑보단 집착에 훨씬 가까운 감정이긴하지 근데 또 그 안에서 다른 감정과 안정감을 찾아나가는게 좋은거겟지 | 2025.09.11 02:09:21 |
| 꽃과봄 | 사람마다 다 다르다곤 생각함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 2025.09.11 02:15: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