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는 논란없이 살고싶다.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471
- 2025-09-10 13:24:04
| 레이실 | 아 님 갤같은거 해요? 거기 이상한 사람들 많던데...왜 그런거 해요? 으.. | 2025.09.10 13:26:23 |
| 끼리 | 솔직히 그래서 갤하는거 티 못내겠음.. | 2025.09.10 13:28:07 |
| 레이실 | ㅋㅋㅋㅋㅋ원래 티 안내는게 좋아요 사회적 인식이라는게 있어서... | 2025.09.10 13:2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