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프린트카메라는 왜 세로모드 안맹글어줬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470
- 2025-09-10 13:23:42
- 211.38
| 끼리 | 데탑도 UHJK인가로 잡은 물체 회전할수있음 | 2025.09.10 13:24:32 |
| ㅇㅇ | 고럼 프린트카메라 소환해놓구 저가 돌릴수있나요~? 211.38 | 2025.09.10 13:25:48 |
| ㅇㅇ | 프린트카메라는 잡히지 않음 ㅋㅋ VR처럼 세로 돌리기 버튼 자체도 없어서 딸깍도 안 돼 | 2025.09.10 13:26:37 |
| ㅇㅇ | 그거 VR기기 사라고 협박하는 거임 | 2025.09.10 13:26:51 |
| 끼리 | 그게 vrc+ 카메라 말하는거면 잡아서 클릭으로 찍는거라 될건데유 근데 축 맞추기 힘들긴함 | 2025.09.10 13:26:53 |
| ㅇㅇ | @ㅇㅇ 아 안잡히는구나.... 차라리 그거라도 됐으면 불편해도 그냥 쓰것는데ㅋㅋ 211.38 | 2025.09.10 13:27:17 |
| 끼리 | @ㅇㅇ 아항 | 2025.09.10 13:27:32 |
| ㅇㅇ | 풀옵 떙겨서 화질좋게 찍어주려는거라 vr기기 켜버리면 사양 타협좀 해야해서 아쉽더라구요 211.38 | 2025.09.10 13:27:59 |
| ㅇㅇ | 화질의 의미는 모르겠지만 해상도를 말하는 거면 VR로 찍어도 저장할 때는 데스크탑 기준 해상도로 나옴 PC랑 똑같아 단지 약간의 화각 차이나 불편한 점이 있어서 그렇지 | 2025.09.10 13:3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