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글쓸때 짤은 같이 올리는게 문화인가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459
- 2025-09-10 13:13:48
| ㅇㅇ1 | 커뮤는 다 비슷하지 않나 짤 없으면 조회수 확 낮아짐 116.33 | 2025.09.10 13:15:02 |
| 묭뇽 | 짤 없으면 인권도 없더라 | 2025.09.10 13:16:55 |
| 엘팡 | 짤있어야 조회수 잘나오구 짤이쁘면 더높고 댓도 더잘달려 | 2025.09.10 13:20:05 |
| 레이실 | 사람들이 댓글 안달아줌...ㅠ | 2025.09.10 13:20:15 |
| Μο | 올리는 게좋지 | 2025.09.10 13:21:23 |
| 토템 | 글앞을 파랗게 만들어주는 짤방 | 2025.09.10 13:25:44 |
| 끼리 | 근데 올리면 주변사람들이 너 그런거하니 할거같아 | 2025.09.10 13:25: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