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걔가 보컬로이드 안좋아해서 슬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889
- 2025-09-10 17:22:40
| 레이실 | 기계음이라고 하면 긁힌다던데 | 2025.09.10 17:23:02 |
| 칸터 | 치지지직 거리는거? - dc App | 2025.09.10 17:23:15 |
| MUSECA | 2025.09.10 17:23:17 | |
| ㅇㅇ | 기계음 좋아서 듣는건데 나는 요즘같은 자연스러운거보다 옛날 기계음 진한게좋음 | 2025.09.10 17:23:26 |
| 꺄하핳 | 아그래서이게버튜번가그거야? | 2025.09.10 17:23:26 |
| 끼리 | 아 오토튠? | 2025.09.10 17:2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