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브챗 누비 도움
- 글쓴이
- 섬광탄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327
- 2025-09-10 11:51:42
| 나고양이아니다 | 설정 들어가면 무슨 회전 있어 그거 끄면됭 | 2025.09.10 11:52:31 |
| ㅇㅇ1 | 세이프티턴 켜져있는듯 223.39 | 2025.09.10 11:52:46 |
| 개물렁 | 그거 설정에 있어 | 2025.09.10 11:52:46 |
| 비단잉어빵 | 왼쪽에 =이런거 메뉴버튼 꾸욱 누르면 버데탑 설정창 뜨는데 비트레이트랑 그래픽 품질 설정 만져야하지않을까 싶어 - dc App | 2025.09.10 11:53:08 |
| 엘팡 | 브챗 내 설정에 편의성및안전 - 컴포트회전 | 2025.09.10 11:53:36 |
| 비단잉어빵 | 아 겜이 끊긴다는게 아니엿구나 머쓱ㅋㅋ;;;;; - dc App | 2025.09.10 11:53:48 |
| 섬광탄 | 설정에 안보여,,, | 2025.09.10 11:57:33 |
| 섬광탄 | 아 옆에 설정 더보기가 있었네 찾았다! | 2025.09.10 12:04:57 |
| 섬광탄 | 2025.09.10 12:05:06 | |
| 섬광탄 | 설정 ㄷ더보기가 있는걸 방금 알았ㅇ음,,, 찾았어! | 2025.09.10 12:05:31 |
| 섬광탄 | 2025.09.10 12:05:35 | |
| 나고양이아니다 | @섬광탄 | 2025.09.10 12:05: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