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치과와서 송곳니 위이이잉 하고 갈아냈어
글쓴이
포키트리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7653
  • 2025-09-10 15:13:12
														

74e88572b2876cf537eae9e745d320647bcff3a2c5082152c92e6582658d575af9b2d21679c3c09399bc0b399008b334c4675dd8819fdc0f109df3df17c2fd64633c076b69da34d7eb5feefdb9



이갈이하는데 송곳니 한점에 압력눌려서 뿌리쪽 이빨 깨져가지구 갈아내기로결정....ㅠ


위이이잉 하더니 송곳니가 작아져서 이갈아도 어금니에 압력이가게되었서...


Senyan 뽑는대신 갈아냈다니 주인이 인간적이구나 - dc App 2025.09.10 15:13:51
나루미 드디어 펠라시킬때 덜아프겟네 2025.09.10 15:15:45
ㅇㅇ 이제 피 못빨아서 어캄 2025.09.10 15:15:54
포키트리 존나세게물어버린다 2025.09.10 15:16:22
두부과자 아개아프겟다 2025.09.10 15:16:26
포키트리 뽑으면임플란트해야대서안대 2025.09.10 15:16:43
나루미 2025.09.10 15:16:43
포키트리 칼로샥하고쭙쭙 2025.09.10 15:16:57
포키트리 의외로안아프더라!! 2025.09.10 15:17:13
Senyan 2025.09.10 15:17:42
동그란사람 으악으악으악 근데 아가이빨 귀엽겠다 - dc App 2025.09.10 15:19:01
포키트리 나 위쪽 사랑니가 일반 어금니의 1/3크기라 치과갈때마다 의사 위생사 다 보고 와 완전 아가사랑니 개귀여워 ㅋㅋ 하면서 웃어... 2025.09.10 15:20:04
동그란사람 @포키트리 2025.09.10 15:20: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446 사진찍음 4 이름값 2025-09-11 0
5008445 앙냥냥 6 다채 2025-09-11 0
5008444 저거 똥임? 7 옥수수뱀 2025-09-11 0
5008443 아침부터 짱귀여운쇼콜라봐서 힐링되네 5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08442 브붕 쫀아!!! 8 Rink 2025-09-11 0
5008441 얘 너무좋아 사랑스러움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8440 속보) 브붕이 아침밥인것이에요 7 ㅇㅇ 1.228 2025-09-11 1
5008439 마빡속성은 없나요? 3 ㅇㅇ 223.63 2025-09-11 0
5008438 러닝 재미들리니까 장비도 조금씩 사네 10 기타 2025-09-11 0
5008437 쫀아인가 쪼나인가.. 2 시오네 2025-09-11 0
5008436 솔직히 걔 별로 아니냐? ㅋㅋ 맨날 말나오던데 17 샘플카린 2025-09-11 0
5008435 벌써 피곤한데 모해자니 2025-09-11 0
5008434 페이셜 트래킹 애드온도 있나 백야ㅿ 2025-09-11 0
5008433 핫케이크 믹스사서 먹구싶더 3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32 전화넘많이와서피군행 1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1 0
5008431 쟤가 갤에 누구싫다고 할때마다 심장이 철렁함 12 헤르만 2025-09-11 0
5008430 저 갤러리 4년 갈겼는데 갤에서 뭐 주워먹은 기억이 없음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29 여기서 그만할까 5 lia 2025-09-11 0
5008428 너네 페이스트래킹 애드온 쓰냐 3 ㅇㅇ 2025-09-11 0
5008427 오늘 세상 졸리네 4 백야ㅿ 2025-09-11 0
5008426 황올을받을수가있는건가... 사디스트 2025-09-11 0
5008425 갑자기 생각났는데 형아 <- 도 금칙어 아니였나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24 나는 왜 황올 주는 사람이 없을까 7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23 형아가 갤럭시 워치 사준대 7 기타 2025-09-11 0
5008422 만오천원 벌었다~~ 6 옥수수뱀 2025-09-11 0
5008421 바이브 손목 트래커 좀 고민댐 7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20 AI쓸때마다 무슨 시발 난독증환자용 글 보는거같음 2 생귤차 2025-09-11 0
5008419 저어일어낫서욤 12 료오 2025-09-11 0
5008418 개념글 정말 브섭네.. ㄷㄷ 시오네 2025-09-11 0
5008417 크아아악 목에담왔어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8416 친구가 나보고 브챗 제발 접으라고 한적있음 6 파란색맛 2025-09-11 0
5008415 내가 망가 작가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7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14 오늘도 3글자고닉으로 코코이해야지 4 ㅇㅇ 106.101 2025-09-11 0
5008413 와 저거 재민이로 옷바꿔주는거 진짜 감쪽같네 MUSECA 2025-09-11 0
5008412 오늘 날씨 진짜 진심 말도안되게좋다 8 엘팡 2025-09-11 0
5008411 여름내내 에어컨 27도로 틈 4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1 0
5008410 면접 동안 똥참느라 힘들엇네 9  ̄ ̄ 2025-09-11 0
5008409 오늘도 자기전 MMD 3 달달밤 2025-09-11 0
5008408 에어컨 켬 > 추워뒤짐 3 기름참치 2025-09-11 0
5008407 폰겜시작하자마자20마넌섯다... 6 사디스트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