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방명록에 칭찬쓴거도 걸리면 차단인가여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289
- 2025-09-10 11:34:31
| ㅇㅇ | 얘얼굴에발자국남김 - dc App | 2025.09.10 11:35:56 |
| 엘팡 | 아니어째서 ! | 2025.09.10 11:36:23 |
| 묭뇽 | 파딱도 하고다니던데 | 2025.09.10 11:36:33 |
| ㅇㅇ | @엘팡 냥잴리발자국이니까 갠찮을거야 - dc App | 2025.09.10 11:36:50 |
| 나고양이아니다 | 방명록 자체는 갤하고 떨어져 있는 거니까 갠찮지 않을까? | 2025.09.10 11:36:58 |
| 나고양이아니다 | 이뿌다이뿌다 하는건 갤에서도 하니까 난 그거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해 | 2025.09.10 11:37:30 |
| 엘팡 | 발씻엇길바랄게 냄새나면주길게 | 2025.09.10 11:38:50 |
| 엘팡 | 그런가 갠찮나? | 2025.09.10 11:39:01 |
| 엘팡 | 팍딱어디갓어 !!!!! | 2025.09.10 11:39:11 |
| 비엔이 | 얘한테 입술도장 남김 - dc App | 2025.09.10 11:41:17 |
| 엘팡 | 하 설렛음.. | 2025.09.10 11:46:27 |
| 개물렁 | 소라라라라<- 념글보니까 이런것도 있는데 당연히 괜찮지 않을까요... | 2025.09.10 11:50:43 |
| 엘팡 | 어이가없네.. | 2025.09.10 11:5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