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봐요 김브붕씨
이게 정말 말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상식적으로 당신처럼 밖에도 안나가고 전혀 생산적인 활동조차 없는 당신에게 이런 판타지스러운 일이 일어날거라 생각해요? 망상도 그 정도면 병입니다 차라리 병원을 가십시오 아 당신같은 사람이 병원은 커녕 방 밖에도 안나올 인물이라는걸 잠시 깜빡했군요 세상이 당신이라는 사람이 존재하는걸 알기나 할까요? 그저 침대 위에서 이불 뒤집어쓰고 숨만 쉬는 한량같은 사람을 누가 알아준다고 그런 판타지스러운 일이 일어나겠습니까 당신은 그저 망상병에 찌든 환자일 뿐입니다 설령 그런 일이 일어난다고 해도 당신의 인생이 스펙타클하게 바뀔까요? 아뇨 전혀 아닐겁니다 당신은 언제나처럼 집에 처박혀서 아무 노력도 하지않고 평소처럼 개백수마냥 갤에 똥글이나 싸며 지루하고 허무한 인생을 살겁니다 그래여 김브붕씨 당신이 미소녀든 그냥 한남이든 당신은 바뀌지 않습니다 그저 사회에서 도망친 패배자일 뿐입니다 그러니 이딴 되도않는 망상보다 당장 옷을 입고 밖에 처나가서 뭐라도 하십시오 혹시 모르지 않겠습니까 우연하게 판타지스러운 순간이 당신을 찾아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