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어는 누군가와 헤어지면 사별했다고 생각함
- 글쓴이
- 띠로리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526
- 2025-09-10 13:55:57
| ㅇㅇ | 죽여버리네 무서워 ㄷㄷㄷㄷ | 2025.09.10 13:56:28 |
| 모생선 | 착한브붕 | 2025.09.10 13:56:33 |
| 띠로리 | 서로 갈길 가라고 응원할수잇잖아 ㅋㅋㅋㅋㅋㅋ | 2025.09.10 13:57:03 |
| 띠로리 | 그거맞냐ㅋㅋㅋ | 2025.09.10 13:57:33 |
| 모생선 | @띠로리 일단 상대의 행복을 빌어주잖아 | 2025.09.10 13:57:56 |
| ㅇㅇ | 의사선생님... 저 자꾸 죽은 사람이 보여요... - dc App | 2025.09.10 13:58:05 |
| 띠로리 | 나와는 인연이 이어지지 않았다고해도 마음을 나눴던 사이인데 당연하잖음 | 2025.09.10 13:59:15 |
| 모생선 | @띠로리 | 2025.09.10 13:59:24 |
| 띠로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0 13:59:27 |
| ㅇㅇ1 | 죽었다 생각햇는데 길가다 마주치면 어떢함 116.33 | 2025.09.10 14:04:57 |
| 띠로리 | 시발 나 전여친 귀신봄ㄷㄷ | 2025.09.10 14:05:22 |
| ㅇㅇ | 브끼야아아악 - dc App | 2025.09.10 14:1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