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 20대 후반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죽고싶어졋음
- 글쓴이
- 풀잎숲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705
- 2025-09-10 07:43:12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우우 늙은이 | 2025.09.10 07:43:38 |
| ㅇㅇ1 | 히히 나는 10대 후반 - dc App 118.235 | 2025.09.10 07:43:43 |
| 레이실 | | 2025.09.10 07:43:43 |
| 엘팡 | 님때메 저도 지금우우래졋음.. | 2025.09.10 07:43:44 |
| 풀잎숲 | 근데 한국 남자가 대졸하면 다 20대후반아닌지 ㅇㅇ.. | 2025.09.10 07:44:11 |
| 양띠 | 하지만 곧 30대 초반이 되면 해피해져 | 2025.09.10 07:44:17 |
| 풀잎숲 | ㅠㅠ | 2025.09.10 07:44:18 |
| 유성우를따라서 | ㅋㅋ아조씨 | 2025.09.10 07:44:18 |
| 풀잎숲 | 부럽군 | 2025.09.10 07:44:23 |
| 풀잎숲 | 2025.09.10 07:44:29 | |
| 풀잎숲 | 해피하고싶구나 | 2025.09.10 07:44:37 |
| 풀잎숲 | 2025.09.10 07:4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