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공황은 어떤 느낌임?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562
  • 2025-09-10 06:41:44
														

7ce4827ebd8b6df239ede9e34585766cb141c5a555240ae28a90fa2ec4f604b235dc1acaea9a6515bcf7ee0fb739092f10d71b6e2819d54c945ffcde67ab405e1d6787ee9453f6b00a8c948f0ad6fa9c28fd19d7e0


식은 땀나고 가슴이 옥죄는 듯 하고 막 그런건가


왜나만 우우우.. 집가고싶어 하는 느낌 2025.09.10 06:42:13
OculusQuest 난 세상 모든소리가 나에게 화내는것처럼 들렸었어 2025.09.10 06:42:13
양띠 심장이 답답하고 안절부절하고 쓰러질거같은기분 2025.09.10 06:43:50
ㅇㅇ 소리가울리고 모든사람들이 날보는거같고 식은땀나고 토할거강음 - dc App 2025.09.10 06:43:59
개물렁 그냥 정신력이 계속 깎여나가는 느낌 어디 앉아서 눈감고 귀막고 있지 않으면 너무 힘들었어 2025.09.10 06:44:39
엘팡 다들겪어봤네 ㄷㄷ.. 2025.09.10 06:46:06
꽃과봄 음....잘 모르겠는 느낌 2025.09.10 06:46:58
꽃과봄 어렵네 강도가 엄청 센가 2025.09.10 06:47:21
꽃과봄 그런거라면 겪어본 적 있는데 2025.09.10 06:47:30
꽃과봄 약간 이건 사람들이 보고있는 순간에서의 느낌인가보구나 2025.09.10 06:47:52
ㅇㅇ1 조별과제 발표하는 기분이래 상시로 211.235 2025.09.10 06:48:47
꽃과봄 뭔가 어렵네 힘들다 까지는 이해할 수 있겠는데 확실히 2025.09.10 06:49:03
꽃과봄 그러게 은근 많구나 2025.09.10 06:49:14
삼중하나 라쿤 치워 2025.09.10 06:50:33
엘팡 죽을게 2025.09.10 06:50:53
꽃과봄 발표를 잘했어가지고 사람들이 다 나를 쳐다본다는 느낌에서는 잘 모르겠는데, 윗댓 중에서 전부 나한테 화내는 것 같다 라고 적은 걸 볼 때 세상 모든게 날 꽉 압박하면서 견디기 힘들 것 같다 라는 느낌이 공황인가보네 그게 심박 증가나 식은땀 등으로 나오는거고 2025.09.10 06:51:00
꽃과봄 싫어 2025.09.10 06:51:05
삼중하나 @꽃과봄 너는 오늘부터 인류의 적. 2025.09.10 06:51:25
OculusQuest @꽃과봄 세상이 나를 공격한다는 느낌이야.. 2025.09.10 06: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7331 오늘은 좀 앵기고싶은날이구만 4 점소이 2025-09-10 0
5007330 왜 고양이를 싫어하는것이지? 12 네에네 2025-09-10 0
5007329 표정깎기가젤어려어 3 도라지 2025-09-10 0
5007328 요즘 아저씨들의 마음이 이해가네.. 8 Μο 2025-09-10 0
5007327 도와줘 브챗 누비 도움 12 섬광탄 2025-09-10 0
5007326 건빵은 어째서 이리도 맛잇는가,,, 10 슈플렝 2025-09-10 0
5007325 야짤 달리기 마려웠는데 2 ㅇㅇ 118.235 2025-09-10 0
5007324 이 게임에 애기들 많은 듯 11 ㅇㅇ 2025-09-10 0
5007323 키펠 능지처참 6 무무에용 2025-09-10 0
5007322 하 겨울옷 슬슬 사야하는데 6 파체 2025-09-10 0
5007321 키펠 가위치기 6 새우캔 2025-09-10 0
5007320 슬슬 브챗의 계절오네 2 가무자 2025-09-10 0
5007319 매점에도 먹을만한ㄱ업을텐데 10 레테 2025-09-10 0
5007318 청순가련아바타만드는게꿈이엇는데 8 ㅇㅇ 2025-09-10 0
5007317 키펠 옷 뭐 입히지??? ㅇㅇ 2025-09-10 0
5007316 빨리 겨울 됐으면 좋겠다 (이유 있음) 11 울댕별 2025-09-10 6
5007315 키펠의 섹시한 가슴골 12 비엔이 2025-09-10 0
5007314 달린다! 4 미루우츠 2025-09-10 0
5007313 완장 없다는거 듣고 나도 달린다 12 잔물결 2025-09-10 0
5007312 왜 퇴근하고나면 몸이 이상해지지 4 ㅇㅇ 39.118 2025-09-10 0
5007311 아바타오마카세면 그냥 사진이나 느낌 묘사가 끝 아니엿어? 5 ㅇㅇ 223.39 2025-09-10 0
5007310 슬슬 배고파지는데 어쩌지 10 레테 2025-09-10 0
5007309 라면 투탑은 역시 스낵면이랑 진순이군,,, 20 슈플렝 2025-09-10 0
5007308 을의연애가 확실히 이쁜것같애 15 nyya 2025-09-10 0
5007307 아 T1 5꽉 가네.. 8 ㅇㅇ 2025-09-10 0
5007306 완장 없네 똥짤 달린다 ㅅㄱ 3 ㅇㅇ 2025-09-10 1
5007305 베라 새로나온맛 어떤가요 1 ㅇㅇ 2025-09-10 0
5007304 여러분 고앵이들도 생각보다 똑똑하단걸 알고계시나요? 1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0 0
5007303 ㄱ- 4 메론 2025-09-10 0
5007302 요즘 할게임이 심히 없음 9 이터니티 2025-09-10 0
5007301 왜천안문안하냐거 3 레테 2025-09-10 0
5007300 도와줘 쉬폰 안쓰는폴더 지우는중인데 이거 지워도 괜찮아? 5 ㅇㅇ 222.232 2025-09-10 0
5007299 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명록방 12 ㅇㅇ 2025-09-10 0
5007298 브매매가 설마 그거임..? 달콤하우스 2025-09-10 0
5007297 1년넘게 방명록도킹하고다니는 새끼도 살아있는데 1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296 우리집 근처 베라 왜 별1개냐.. 4 토템 2025-09-10 0
5007295 브매매가 브성매매임? 6 무무에용 2025-09-10 0
5007294 새로운 사실을 깨달앗슴 6 ㅇㅇ 2025-09-10 0
5007293 브매매왜이리웃기냐 15 ㅇㅇ 2025-09-10 0
5007292 커피를 아무리 마셔도 담배를 아무리 펴도 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