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빨리 겨울 됐으면 좋겠다 (이유 있음)
- 글쓴이
- 울댕별
- 추천
- 6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316
- 2025-09-10 11:45:35
| 나고양이아니다 | 겨울은 코매워 | 2025.09.10 11:46:15 |
| snrnsepdy | 할배 | 2025.09.10 11:46:20 |
| 물망츄 | 비오기전에 흙냄새 ㅇㅈ | 2025.09.10 11:46:43 |
| ㅇㅇ | 개추크래ㅔ용 | 2025.09.10 11:47:07 |
| 비엔이 | 겨울 특유의 건조축축한 냄새가 좋아 - dc App | 2025.09.10 11:47:33 |
| 엘팡 | 진자 완전 인정.. | 2025.09.10 11:47:55 |
| 고래토리7 | 그 차가운공기 빨아들이면서나는 겨울기운이있음 | 2025.09.10 11:47:55 |
| Μο | 이건 인정할수밖에 | 2025.09.10 11:50:05 |
| 울댕별 | 응아니야 어쩔티비 저쩔티비 | 2025.09.10 11:50:19 |
| 네에네 | | 2025.09.10 11:52:15 |
| nyya | 흙냄새 좋긴해 | 2025.09.10 11:5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