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실전최고 타격무술은 복싱이까 무에타이일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499
  • 2025-09-10 06:13:06
														


7ced8076b5826df136e698bf06d6040390875eac4fc081d16bf0


주짓수하다가 관절 다친적있어서 


그라운드 무서워서 못 배우겟는데


복싱 무에타이중 뭐가 더 나을까

비단잉어빵 킥복싱을 배우렴 두개섞은거야 - dc App 2025.09.10 06:17:23
ㅇㅇ 무에타이가 다리도쓰니까 더낫지않을까 2025.09.10 06:18:32
ㅇㅇ 킥복싱은 무에타이의 하위호환이라 봣는데 음...무에타이를 스포츠용으로 개조한거라규 2025.09.10 06:18:54
ㅇㅇ 글켓죠???? 오늘 좀 물어봐야겟다 2025.09.10 06:19:11
비단잉어빵 @ㅇㅇ 싸울때 쓸일 없으니까 운동효과 좋은건 킥복싱이 좋아 킥동작이 코어를 엄청쓰거덩 경쾌하게 빠르게 치는거 좋아하면 복실도 좋아 둘이 스텝 밟는게 아예 달라서 호불호사 좀있어 - dc App 2025.09.10 06:21: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6873 오늘 고기먹으러 간당ㅋㅋ 6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0 0
5006872 금사빠 어렵다 4 기타 2025-09-10 0
5006871 심장소리 녹음해볼까 싶긴하네 12 꽃과봄 2025-09-10 0
5006870 맨날 전화와서 지랄하던 친구랑 해결잘함 25 듀라니스 2025-09-10 0
5006869 내 목소리 스스로 듣고 난 후로 말할 때마다 의식하네 6 프레모루 2025-09-10 0
5006868 새삼 생각해보니까 큰일이 아니었던거같음 14 샘플카린 2025-09-10 0
5006867 머리냄새 좋아함 8 ㅇㅇ 2025-09-10 0
5006866 쇼콜라 얼굴만 좀 건드린거 친구들한테 보여줬는데 2 슈거 2025-09-10 0
5006865 브부이 진짜 꼬시ㅡㄹ 법 깨달앗다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0 0
5006864 심장소리 뷰지안에 넣는건 어떰 ? 1 ㅇㅇ 183.96 2025-09-10 0
5006863 부스 예약판매 시스템을 부셔 6 Μο 2025-09-10 0
5006862 저도 심박수 씀 4 백야ㅿ 2025-09-10 0
5006861 심장소리 넣어왔다고 들려주는게 플러팅이냐 9 꽃과봄 2025-09-10 0
5006860 오늘은 칼퇴구요 12 토템 2025-09-10 0
5006859 쟤는 표독한만큼 보지쪼임도 훌륭하겟지... 4 계섬월 2025-09-10 0
5006858 아니 저게 꼬시는 거엿다고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0 0
5006857 심장 소리에셋 뭐라 검색해야 나와?? 2 달콤하우스 2025-09-10 0
5006856 저 샴푸냄새 짱조음 10 파체 2025-09-10 0
5006855 코노 가 말아? 3 따뚜샤 2025-09-10 0
5006854 농캐나 만들까 4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0 0
5006853 양괴기 먹고 싶다 7 백야ㅿ 2025-09-10 0
5006852 차단 되면 어캐 되는거야? 1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0 0
5006851 엄마 나똥꼬에서 다이아가 나와 ㅜㅜㅜ 10 Genshin 2025-09-10 0
5006850 100일 후 만화 루루네 짬내 개쩌는거 같은데 5 잔물결 2025-09-10 0
5006849 님들 자고 일어났더니 왠 미소녀가 되어버렸는데 5 ㅇㅇㅇ 2025-09-10 0
5006848 나른나른하구나 9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0 0
5006847 심장소리 에셋이 가슴가까이 가면 심장소리들리는거야? 2 ㅇㅇ 223.39 2025-09-10 0
5006846 헐 라면안먹은지 열흘정도됐네 2 리버린 2025-09-10 0
5006845 롤체할까 이리할까 4 슈거 2025-09-10 0
5006844 지금 이 순간 7 ㅇㅇ 2025-09-10 0
5006843 100일후 암캐 만화에 나오는 루루네는 대단하네 12 슈거 2025-09-10 0
5006842 오늘만 일하면 휴이이일—!!!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0 0
5006841 부스 이거 머리 누구거임? ㅇㅇ 2025-09-10 0
5006840 부스 ANKA - Two SIde up(헤어) 6 ㅇㅔㄴ 2025-09-10 0
5006839 ANKA - Two SIde up(헤어) ㅇㅔㄴ 2025-09-10 0
5006838 넘졸린데 낮잠좀 자볼까?? 8 Μο 2025-09-10 0
5006837 몸참겠다 빅젖 밀피로 딸칠래 12 sisters 2025-09-10 0
5006836 누군진몰라도 고맙ㅋㅋ 7 샘플카린 2025-09-10 0
5006835 심심하네 8 슈거 2025-09-10 0
5006834 브붕이 배고픈데 저매추받음 1 토종오리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