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심장소리 녹음해볼까 싶긴하네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871
- 2025-09-10 08:45:50
| 토끼쟝 | 두근두근 | 2025.09.10 08:46:04 |
| ㅇㅇ | 녹음해서 얘쟤걔한테 들려주기 | 2025.09.10 08:46:05 |
| 꽃과봄 | 도키도키 | 2025.09.10 08:46:27 |
| 생각사슬 | 심장위치에 핸드폰 마이크 향해서 녹음하면된데 | 2025.09.10 08:46:32 |
| 꽃과봄 | 막상 넣을까 하니 들려주고 싶은 사람은 정해져있군 | 2025.09.10 08:46:43 |
| 꽃과봄 | 의외로 잘되나보네 | 2025.09.10 08:46:52 |
| 샤니_ | 두근도키 | 2025.09.10 08:48:04 |
| 듀라니스 | 주변 조용한 환경에서 최대한 가깝게하고 마이크 안가린 뒤 녹음 | 2025.09.10 08:50:29 |
| Ann. | 좋더라.. | 2025.09.10 08:52:45 |
| 꽃과봄 | 두두두근 | 2025.09.10 08:55:25 |
| 꽃과봄 | 고마우고마우 | 2025.09.10 08:55:33 |
| 꽃과봄 | 이렇게나 반응좋은거보니 넣어봐야겠네 | 2025.09.10 08:55: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