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실전최고 타격무술은 복싱이까 무에타이일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499
  • 2025-09-10 06:13:06
														


7ced8076b5826df136e698bf06d6040390875eac4fc081d16bf0


주짓수하다가 관절 다친적있어서 


그라운드 무서워서 못 배우겟는데


복싱 무에타이중 뭐가 더 나을까

비단잉어빵 킥복싱을 배우렴 두개섞은거야 - dc App 2025.09.10 06:17:23
ㅇㅇ 무에타이가 다리도쓰니까 더낫지않을까 2025.09.10 06:18:32
ㅇㅇ 킥복싱은 무에타이의 하위호환이라 봣는데 음...무에타이를 스포츠용으로 개조한거라규 2025.09.10 06:18:54
ㅇㅇ 글켓죠???? 오늘 좀 물어봐야겟다 2025.09.10 06:19:11
비단잉어빵 @ㅇㅇ 싸울때 쓸일 없으니까 운동효과 좋은건 킥복싱이 좋아 킥동작이 코어를 엄청쓰거덩 경쾌하게 빠르게 치는거 좋아하면 복실도 좋아 둘이 스텝 밟는게 아예 달라서 호불호사 좀있어 - dc App 2025.09.10 06:21: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629 누가 퀘프로 선물 안해주나............ 10 ㅇㅇ 2025-09-11 0
5008628 누군가 나한테 찾아오는게 싫은데 21 엘팡 2025-09-11 0
5008627 섹스 AgnesTachyon 2025-09-11 0
5008626 어예 환급금 들어온다 2 마누카 2025-09-11 0
5008625 저 근데 5070ti 정도는 부담없이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10 삼중하나 2025-09-11 0
5008624 학교 가기 싫다 Hone 2025-09-11 0
5008623 아침 먹을가 2 파체 2025-09-11 0
5008622 바이오에 컴 스펙은 왜 적어두는거임 10 잔물결 2025-09-11 0
5008621 브갤 퇴근하세요 12 에주에오 2025-09-11 0
5008620 ㄴ 잘때 그랩이랑 PCSS를 켜고자니까 그러죠 1 ㅇㅇ 211.36 2025-09-11 0
5008619 바이오에다가 요리레시피 적는사람이 누구임 5 ㅇㅇ 2025-09-11 0
5008618 브챗할 때 정신 많이 놓는 편인데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617 병원 다녀와슴 4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16 이 겜에서 누군가한테 선물 받는거 좀 부담되지않나 14 삼중하나 2025-09-11 0
5008615 우~ 냐아~ 8 레레땅 2025-09-11 0
5008614 저도 저만의 글을 쓰고싶은 그런 꿈이 있었는데요 2 삼중하나 2025-09-11 0
5008613 바이오에 적은거 보긴하나 근데 14 서양복실이 2025-09-11 0
5008612 학교앞레전드낡은분식집왔슴 9 읭지수 2025-09-11 0
5008611 새아바타 보고 누구세요래 4 선민이 2025-09-11 0
5008610 과몰입 스피드런 볼때마다 아찔함 7 샘플카린 2025-09-11 0
5008609 과 몰 입 4 아루라테 2025-09-11 0
5008608 꼬추 보지 크크크 8 논스톱딸딸이 2025-09-11 0
5008607 ㄴ 암컷이라 그래도 ㅇㅇ 211.36 2025-09-11 0
5008606 저랑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들 다 만나주니까 10 삼중하나 2025-09-11 0
5008605 요런 정장느낌 나는 옷 더 업나? 3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1 0
5008604 노스킨십 과몰입이라면 흥미있어요 23 엘팡 2025-09-11 0
5008603 과몰입 빨리 갈아치우는 애들 쉽지 않음 4 잔물결 2025-09-11 0
5008602 코드치는거 좆같아졌노 1 ㅇㅇ 223.39 2025-09-11 0
5008601 랜매 이제 가면안되겠음 9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1 0
5008600 코몰입그만해 6 Senyan 2025-09-11 0
5008599 이 세상에서의 애정이란 즉 필히 증오를 동반한다. 삼중하나 2025-09-11 0
5008598 저랑가멀입ㄱㄱ 2 39.7 2025-09-11 0
5008597 옛날에 알던 사람들 아직 과몰입하나 궁금함 2 라떼가좋아요 2025-09-11 0
5008596 과몰입이랑 연애랑 비슷한거같은데 3 가무자 2025-09-11 0
5008595 과몰입 다 좋은데 3일에 한번씩 갈아끼우는건 6 시오네 2025-09-11 0
5008594 브챗 외도는 이미 열사님께서 스스로를 태우시고 그 죄를 사하셨습니다. 삼중하나 2025-09-11 0
5008593 과몰입도 5년 지나서 헤어지면 재산분할함? 6 Ch5 2025-09-11 0
5008592 님들은 잘때 모입고잠? 39 파체 2025-09-11 0
5008591 조운아침브붕 2 달콤하우스 2025-09-11 0
5008590 왜 또 과몰입 떡밥이야 6 ㅇㅇ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