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누군가 나한테 찾아오는게 싫은데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628
- 2025-09-11 02:17:19
| 시오네 | 이래놓고 아무도 안오면 우울싸지? | 2025.09.11 02:18:23 |
| 양띠 | 공감이 되네요 하지만 저는 싫은건 아니고 좀 부담스러운 느낌... | 2025.09.11 02:18:27 |
| 에쏘에샷추가 | 그럼 찾아오는게 싫은게 아니자나 | 2025.09.11 02:18:31 |
| 엘팡 | 또 그렇진않아여 ㅋㅋㅋㅋ | 2025.09.11 02:18:39 |
| 엘팡 | 그럼 좋은데부담스러운데좋은거인듯..?! | 2025.09.11 02:19:08 |
| 꽃무니벽지감성 | 찾아가서 재밌게 해주기 | 2025.09.11 02:19:13 |
| 엘팡 | ㅇㅇㅇ오이게맞는거같아 | 2025.09.11 02:19:14 |
| 달콤하우스 | 앞으로 맨날 감 - dc App | 2025.09.11 02:19:29 |
| ㅇㅇ | 그 순간 친구의 친구 들어와서 너 블락 건 사람마냥 취급하면서 인사 씹고 친구에게만 말걸다 나가는건 어때 | 2025.09.11 02:19:39 |
| 엘팡 | 그럼 바로 '걔' 되는거야 | 2025.09.11 02:19:47 |
| 엘팡 | 진자 너무서운하고 뻘쭘해서 눈물팡팡흘리죠.. | 2025.09.11 02:20:24 |
| 엘팡 | | 2025.09.11 02:20:43 |
| 도글 | 저는 보통 그냥 보고싶어서 옆에 있고싶어서 찾아가요 | 2025.09.11 02:22:49 |
| 엘팡 | 누가 찾아와주면 너무좋죠 걔는 행복하겟네 | 2025.09.11 02:23:21 |
| 도글 | 브챗 시작한지 얼마 안되기도 했구 다들 뭔가 어색해하셔서 금방 도망치곤 해요 .. | 2025.09.11 02:25:26 |
| 기름참치 | 빨리 광대 ㄱ | 2025.09.11 02:25:26 |
| 엘팡 | 나도..할말업어서 인사하고 관음하다 나감.. | 2025.09.11 02:26:56 |
| 엘팡 | 제발 개롭히지마 ㅜㅜㅜ | 2025.09.11 02:27:10 |
| 달콤하우스 | @엘팡 왜 우러... 가지마..? - dc App | 2025.09.11 02:27:30 |
| 엘팡 | 와줘야죠,, | 2025.09.11 02:27:48 |
| 달콤하우스 | 조와 - dc App | 2025.09.11 02:2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