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분명 갤럭시는 틀내난다고 그랬던 거 같은데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273
- 2025-09-10 04:47:14
| 묭뇽 | 하지만 내 아이폰은 예쁘당 - dc App | 2025.09.10 04:47:44 |
| ㅇㅇ | 폴더블이이쁨 - dc App | 2025.09.10 04:48:07 |
| 비엔이 | 엑시노스는 joat - dc App | 2025.09.10 04:48:08 |
| 엘팡 | 아이폰 불편해보여(안써봄) | 2025.09.10 04:48:08 |
| 네에네 | 크아악 | 2025.09.10 04:48:44 |
| 네에네 | 서리할게 | 2025.09.10 04:49:00 |
| 울댕별 | 나 아이패드 써봤는데 너무 불편하더라 | 2025.09.10 04:49:14 |
| 묭뇽 | @네에네 쮸글게... - dc App | 2025.09.10 04:49:25 |
| 울댕별 | 확실히 틀딱은 진입장벽잇어 아이폰 | 2025.09.10 04:49:32 |
| 네에네 | 맞지맞지 | 2025.09.10 04:52:14 |
| 네에네 | | 2025.09.10 04:52:24 |
| 네에네 | 할아버지 | 2025.09.10 04:5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