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장갑컨 사용자 있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187
  • 2025-09-10 04:11:08
  • 211.235
														

질문좀 받아줘..
백야ㅿ 2025.09.10 04:11:28
ㅇㅇ1 고마워! 장갑컨 트래킹 성능이 어떤지 물어보고 싶어서 글 올렸어. 참고로 난 베스 2.0 사용중이야 211.235 2025.09.10 04:12:48
백야ㅿ 장갑컨은 자체로 트래킹 성능 없고 위에다가 트래커 달아다가 사용해야함 2025.09.10 04:13:20
ㅇㅇ1 응 그래서 베스 사용중이라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데, 트래커 종류가 좀 되잖아? 툰드라같은 거 써도 될까? 211.235 2025.09.10 04:13:58
백야ㅿ 툰드라 얼티밋 3.0 퀘스트 컨 다 가능 2025.09.10 04:14:53
ㅇㅇ1 고마워. 막 튄다거나, 손가락 모션이 제대로 트래킹 안 된다거나는 없어? 211.235 2025.09.10 04:1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6582 월급들어와ㅛ다 5 ㅇㅇ 2025-09-10 0
5006581 브붕이 따먹는거마냥 손쉽게 념글가는방법 9 개추 2025-09-10 7
5006580 월급날이라고 같이 저녁 먹자고 하네 양띠 2025-09-10 0
5006579 저처럼 겜하면 어떤 아바타를 껴도 노꼴갑임 ㅇㅇ 7 삼중하나 2025-09-10 0
5006578 Ai짱의 브챗 과거 현재 비교 1 ㅇㅇ 211.234 2025-09-10 0
5006577 분명 he/him 칭호붙여놨는데 4 ㅇㅇ 183.114 2025-09-10 0
5006576 조퇴한김에 약이나타올까 1 생각사슬 2025-09-10 0
5006575 빡시게 뛰고 먹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0 0
5006574 꼴리는아바타와 노꼴아바타의 차이가 몰까 14 엘팡 2025-09-10 0
5006573 브붕이도 누워 8 기타 2025-09-10 0
5006572 px에선 하겐다즈 개싸네 1 실버번 2025-09-10 0
5006571 집가서 유니티하기 4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0 0
5006570 이부키귀여운듯 7 잘못 2025-09-10 0
5006569 주작 안했는데 자꾸 주작했다 하니까 존나 석나감;;; 2 삼중하나 2025-09-10 0
5006568 오늘꼭할일 12 다채 2025-09-10 0
5006567 거래 아침에 커미션 질문 한 유입인데여 ㅇㅇ 223.39 2025-09-10 0
5006566 나는 념글을 가는 법을 연구했지~ 2 삼중하나 2025-09-10 3
5006565 한동안 번개 후기사진을 자짤로 쓰려고요 7 MUSECA 2025-09-10 0
5006564 시원한 콜라한잔이 마렵당 4 계섬월 2025-09-10 0
5006563 친구(남자)가 이제 여자로느껴져요 5 ㅇㅇ 211.36 2025-09-10 0
5006562 공황은 어떤 느낌임? 19 꽃과봄 2025-09-10 0
5006561 누가 나아지려는 생각도 없이, 시기질투만 하는 고닉임? 5 OculusQuest 2025-09-10 0
5006560 수컷탈락 vs 암컷타락 6 ㅇㅇ 2025-09-10 0
5006559 우와12시간잤다 ㅇㅇ 2025-09-10 0
5006558 피크민다시시작해?????? 4 미찌 2025-09-10 0
5006557 오늘 3걸음 걸었네 9 기타 2025-09-10 0
5006556 감기기운 올라와서 어지러워 2 점소이 2025-09-10 0
5006555 오늘도 념글보기 아루라테 2025-09-10 0
5006554 갤낭독회 당해도 괜찮음 2 개추 2025-09-10 0
5006553 윽...으윽....보지...세...섹스... 2 이름값 2025-09-10 0
5006552 섹스 1 ㅇㅇ 2025-09-10 0
5006551 도와줘 페이셜 구매하기 전에 테스트 아바타 없나? 3 루루코 2025-09-10 0
5006550 아 마쉬멜로 중력기능 꺼야하구나 9 쇼콜라 2025-09-10 0
5006549 질투 ㄷㄷㄷㄷㄷ 질이 두개 ㄷㄷㄷㄷㄷㄷㄷ 2 삼중하나 2025-09-10 0
5006548 배가.너무 거프다 기타 2025-09-10 0
5006547 질투는 아닌데 부럽네요 3 거미군주 2025-09-10 0
5006546 알림설정같은걸 진짜할리가없잖아요 4 ㅇㅇ 2025-09-10 0
5006545 흠.. 알림설정은 약간 불법만화사이트 구독 느낌이다.. 메모... 삼중하나 2025-09-10 0
5006544 관상보고 고추 크기 맞추기는 농담인데 양띠 2025-09-10 0
5006543 아니 세금 왤케 떼가는거야 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