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게 친절하게 대하려 노력한다는게 참 뭐한거임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966
- 2025-09-10 03:04:17
| ㅇㅇ | 빈말이라도 고맙다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것 빈말이라 받아들일지언정 그걸로 지랄하면 그냥 병신일뿐 106.101 | 2025.09.10 03:05:51 |
| 꽃과봄 | 생각치않은 호의는 부담일 수 있으니까 뭐.... | 2025.09.10 03:07:15 |
| Μο | 언제나 적당히 눈치껏이 중요하지요 | 2025.09.10 03:07:20 |
| 꽃과봄 | 어렵슨 | 2025.09.10 03:07: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