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파이브가이즈 진자마싯게생겻넹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965
- 2025-09-10 03:04:07
| 묭뇽 | 미국으로 이민 ㄱㅇ - dc App | 2025.09.10 03:04:34 |
| 타코야끼 | 근데진짜기름져 | 2025.09.10 03:04:49 |
| 엘팡 | 서울에있대 멍청아 | 2025.09.10 03:04:55 |
| ㅇㅇ1 | 한국에서 철수한다는 소리가 있던데 61.97 | 2025.09.10 03:05:31 |
| 묭뇽 | @엘팡 서울 몇번 가본적 없어서 몰랐음 헤헿 - dc App | 2025.09.10 03:05:52 |
| 리버린 | 먹어봤는데 얘는 다르다하는게 바로느껴짐 | 2025.09.10 03:05:54 |
| 엘팡 | @묭뇽 촌놈2 | 2025.09.10 03:06:32 |
| 엘팡 | 그게장마싯는거지 하 부럽다 | 2025.09.10 03:06:42 |
| 엘팡 | 제발 철수해 어짜피 난못먹는거 부러워서란대겟다 | 2025.09.10 03:07:05 |
| 엘팡 | 진자 그렇게생겻어 딱봐도 진자마싯러보이네.. | 2025.09.10 03:07:15 |
| Μο | 파이브가이즈 지금까지 새번갔었는데 함부기는 쉑쉑보다 아쉬웠고 감튀가 맛있었어요 | 2025.09.10 03:08:00 |
| 엘팡 | 램부거거중요한데 쉑쉗은 부산에도있지 후후! | 2025.09.10 03:09:20 |
| Μο | 뭐라해야되지 찜통에 삶은 버거맛이었어요 | 2025.09.10 03:09:51 |
| 엘팡 | 과하게 촉촉하단거지? 막 기름이너무투ㅏ어나오나 | 2025.09.10 03: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