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알리오올리오에 우유넣으니까 맛잇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919
- 2025-09-10 02:40:20
- 39.118
| 기름참치 | 짭까르보나라 된거아니노... | 2025.09.10 02:40:49 |
| 무화 | | 2025.09.10 02:41:10 |
| ㅇㅇ1 | 일단 까르보나라 맛은 절대아니거 좀더 진한 알리오올리어느낌 39.118 | 2025.09.10 02:41:29 |
| ㅇㅇ1 | | 2025.09.10 02:41:35 |
| ㅇㅇ | 기름탕에 우유붓기 | 2025.09.10 02:4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