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제 비압축 100메가 맞춘다고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886
- 2025-09-10 02:23:04
| 양띠 | 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0 02:23:29 |
| 엘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0 02:24:05 |
| 기름참치 | 폴백 자기아바타보다 낮게 못잡게해야한다고 생각함 | 2025.09.10 02:24:50 |
| Senyan | | 2025.09.10 02:24:51 |
| 기름참치 | 하.... ㄹㅇ 살인마려움 | 2025.09.10 02:25:05 |
| 기름참치 | | 2025.09.10 02:25:24 |
| ㅇㅇ | 그래도 의미있는건 아바타 최적화하면 본인프레임 체감되게 많이올라가 211.114 | 2025.09.10 02:26:04 |
| 기름참치 | 뭔가한 2~3퍼센트정도 무생겨진거같음.. | 2025.09.10 02:26:29 |
| ㅇㅇ | 메쉬많은 악세도 마음에드는거있으면 릴툰기능(vcc에 추가해야됌)에 메쉬폴리곤최적화해주는거있는데 그것도 나쁘지않아 211.114 | 2025.09.10 02:31:00 |
| 기름참치 | @ㅇㅇ(211.114) 돌려봤더니 넘 씹창나는거같음.. | 2025.09.10 02:32:05 |
| ㅇㅇ | @기름참치 약간 헤어핀이나 비녀같은 작은건 많이 깨지긴하더라.. 211.114 | 2025.09.10 02:3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