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멘탈갈려서 부모님한테 전화했는데 이것도아닌가봄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810
- 2025-09-10 08:18:37
| 양띠 | ㄱㅡ | 2025.09.10 08:19:34 |
| ㅇㅇ1 | 난 대학간 이후로 상담 안함 ㅋㅋ 223.39 | 2025.09.10 08:19:35 |
| ㅇㅇ | 상상만 해도 머리가 띵 | 2025.09.10 08:19:46 |
| 샘플카린 | 상담도아님 오지랖 간섭임그냥 | 2025.09.10 08:20:17 |
| 샘플카린 | 걍뭐안하고 누워있기로했음 | 2025.09.10 08:21:00 |
| ㅇㅇ1 | 허허 더 빡세네요 223.39 | 2025.09.10 08:21:04 |
| ㅇㅇ2 | 병신ㅋㅋ 사랑받지도못하노 121.128 | 2025.09.10 08:21:25 |
| ㅇㅇ | 누워서 좀 자죠 | 2025.09.10 08:22:01 |
| 샘플카린 | 니애미ㅋ | 2025.09.10 08:24:12 |
| 비단잉어빵 | 힘내라 브붕아 원래 안좋은 일은 한번에 오고 한번에 사라지더라 잘 해결될거야 - dc App | 2025.09.10 08:25:45 |
| 샘플카린 | 2025.09.10 08:26:04 | |
| 듀라니스 | 그냥 안좋은 일 한번에 콰르르 몰려왔으니 좋은일도 한번에 올꺼야 기운내자 | 2025.09.10 08:27:13 |
| nyya | 2025.09.10 08:27:52 | |
| 샘플카린 | 눈덩이에브레이크가없나봄 좀앵간크네 | 2025.09.10 08:28:30 |
| 샘플카린 | | 2025.09.10 08:28:35 |
| 듀라니스 | @샘플카린 눈덩이든 눈사태든 언젠간 끝이 도착하는 법이고 차마 안부셔진다해도 그렇게 내려온 눈은 언젠간 녹잖아 힘내자 | 2025.09.10 08:30:32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휴식시간가지자 브붕.. 조은날이 올꺼야.. - dc App | 2025.09.10 08:31:45 |
| 샘플카린 | @듀라니스 감사합니당 | 2025.09.10 08:32:38 |
| 샘플카린 | 쉬기에는 일정이빠듯해서 계속달리긴할듯 | 2025.09.10 08:32: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