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보통 법원등기 미수령 시 직접 방문해서 주러 오냐?
- 글쓴이
- 끝맺음이없는_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868
- 2025-09-10 02:13:58
| 나밍 | 이거 보이스피싱이다 | 2025.09.10 02:14:56 |
| 나밍 | 진짜임 요즘 흔한수법이다 | 2025.09.10 02:15:08 |
| 시레아 | 그때 집 비어있는지 확인하려는거 아냐? - dc App | 2025.09.10 02:15:45 |
| 가무자 | 보이스피싱일확률높음 이상한 링크오면 받지마 - dc App | 2025.09.10 02:20:01 |
| 끝맺음이없는_ | 그나저나 내 번호랑 이름은 어떻게 안 거지? | 2025.09.10 02:20:22 |
| 끝맺음이없는_ | 링크같은것도 없어 | 2025.09.10 02:20:28 |
| 끝맺음이없는_ | 헐 설마 | 2025.09.10 02:20:31 |
| 가무자 | @끝맺음이없는_ 아마 집에없다고하면 링크보내는 유형많대 - dc App | 2025.09.10 02:21:09 |
| 끝맺음이없는_ | 아하 그렇구나 | 2025.09.10 02:21:37 |
| 양띠 | 010이 법원이나 검찰 사칭하는건 그냥 아무말 없이 끊는게 답임 | 2025.09.10 02:24:26 |
| 끝맺음이없는_ | 근데 내 이름 정확히 말하는데 먼가 직원이 급하게 자기 폰으로 연락하는건가 신뢰들었었음 | 2025.09.10 02:26:47 |
| 양띠 | @끝맺음이없는_ 이름과 번호는 유출 ㅈㄴ 당해서 아는거고 절대 010으로 전화하지 않아 | 2025.09.10 02:28:21 |
| 양띠 | @양띠 그리고 본인수령 가능하냐고 물어보는건 보통 오전 11시에 집에 없으니깐 본인 수령 안 되면 사이트같은거 들어가서 수령하라고 유도하기 위해서 그런거임 | 2025.09.10 02:2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