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보통 법원등기 미수령 시 직접 방문해서 주러 오냐?
글쓴이
끝맺음이없는_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5868
  • 2025-09-10 02:13:58
														

010번호로 갑자기 전화와서 법정등기 미수령한거 있다고, 방문할 테니 11시에 본인수령 가능하냐고 해서

알았다하고 끊었음 근데 음질 너무 안좋아서 재확인하려는데 '지금 거신 전화는 당분간 수신이 정지되어있습니다'

시간 지났는데도 여태 안오고있고있는데 뜬금 평일 11시를 그쪽에서 먼저 얘기한 것도 웃기고

배달부원인가 싶었는데 그럼 번호 왜 수신정지이며

사기라기엔 아무것도 물어본 게 없고 뭐지

내 목소리 따서 ai로 만들어서 사기치려는건가?

나밍 이거 보이스피싱이다 2025.09.10 02:14:56
나밍 진짜임 요즘 흔한수법이다 2025.09.10 02:15:08
시레아 그때 집 비어있는지 확인하려는거 아냐? - dc App 2025.09.10 02:15:45
가무자 보이스피싱일확률높음 이상한 링크오면 받지마 - dc App 2025.09.10 02:20:01
끝맺음이없는_ 그나저나 내 번호랑 이름은 어떻게 안 거지? 2025.09.10 02:20:22
끝맺음이없는_ 링크같은것도 없어 2025.09.10 02:20:28
끝맺음이없는_ 헐 설마 2025.09.10 02:20:31
가무자 @끝맺음이없는_ 아마 집에없다고하면 링크보내는 유형많대 - dc App 2025.09.10 02:21:09
끝맺음이없는_ 아하 그렇구나 2025.09.10 02:21:37
양띠 010이 법원이나 검찰 사칭하는건 그냥 아무말 없이 끊는게 답임 2025.09.10 02:24:26
끝맺음이없는_ 근데 내 이름 정확히 말하는데 먼가 직원이 급하게 자기 폰으로 연락하는건가 신뢰들었었음 2025.09.10 02:26:47
양띠 @끝맺음이없는_ 이름과 번호는 유출 ㅈㄴ 당해서 아는거고 절대 010으로 전화하지 않아 2025.09.10 02:28:21
양띠 @양띠 그리고 본인수령 가능하냐고 물어보는건 보통 오전 11시에 집에 없으니깐 본인 수령 안 되면 사이트같은거 들어가서 수령하라고 유도하기 위해서 그런거임 2025.09.10 02:2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688 혹시 밖에서는 안이 보이는데 안에서는 밖이 안보이는 월드 뭔지 아는 사람 8 sisters 2025-09-11 0
5008687 점심드세요 9 고양이나무 2025-09-11 0
5008686 ㄴ 오늘의 성처리당번고닉 ㅇㅇ 118.235 2025-09-11 0
5008685 역시 할게많으면 시간은 빨리가는데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8684 하아 요즘애들 미쿠보고 버 드립치는거 꼴받거든요 9 네에네 2025-09-11 0
5008683 과몰입인지 알고나면 대하는게 좀 조심스러워지긴해 시오네 2025-09-11 0
5008682 사실 뭐든지 과하게 욕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4 양띠 2025-09-11 0
5008681 용량제한 걸어도 프플방 가면 다 로봇 풀어주는데 6 슘칼이 2025-09-11 0
5008680 ㄱ모유4리터나오는년ㅋㅋ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679 본인 아바타는 비압축 90 다운로드 30밑 맞추고 9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78 ㄴ젖가슴에 수도꼭지 달고 다니는년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677 쉬는날이라 본가왓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08676 나도갤질할래 2 ㅇㅇ 211.36 2025-09-11 0
5008675 최적화 << 걍 손 놓으셈 8 ㅇㅇ 2025-09-11 0
5008674 님뭔데 제 과몰입이랑 대화해요 << 본적없음 풀잎숲 2025-09-11 1
5008673 아니 님? 왜 저 밀티나분 찌찌 만지세요? 2 파란색귤 2025-09-11 0
5008672 과몰입은 못하게슴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71 과몰입들 생체터렛짓해서 좆같음 4 ㅇㅇ 2025-09-11 0
5008670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반말을 하겠습니다 1 Waxandwane 2025-09-11 0
5008669 아침 안 먹어서 배굽바 1 공룡술사 2025-09-11 0
5008668 아바타 보이기 < 하기전에 그냥 용량 보였음 좋겠음 7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67 과몰입 절대 안합니다 5 ㅇㅇ 223.38 2025-09-11 0
5008666 바이오에 19900k 8090ti 적어야겠다 10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1 0
5008665 학교가기싫당 2 이오닉스 2025-09-11 0
5008664 브갤 쫀아쫀점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0
5008663 고ㅏ 몰 입 하 고 싶ㅇ ㅓ시 발@@@ 14 ㅇㅇ 2025-09-11 0
5008662 과몰입 애초에 주변에 말 함? 밤밤_ 2025-09-11 0
5008661 과몰입하는 애들한테 데인 사람이 꽤 많나보네 7 ㅇㅇ 2025-09-11 0
5008660 졸류다~ 1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59 애기 일어났서요 ! 6 탸리루 2025-09-11 0
5008658 오랜만에??? 움짤 찍었어 !! 17 쇼콜라 2025-09-11 1
5008657 아바타 보는 맛은 없었긴 해도 옛날 브챗이 더 재밌었는거 같다 2 아루라테 2025-09-11 0
5008656 용량제한 나한테는 좀 계륵임 6 올뷔심 2025-09-11 0
5008655 비욘드 저거 바이브 트래커도 쓸수있어?? 6 Ch5 2025-09-11 0
5008654 과몰입은 지들끼리 좋아하면 안되나 왜 밝히는거? 3 쿄쿄쿄 2025-09-11 0
5008653 과몰입 유무정도는 바이오에 적을만할듯 10 샘플카린 2025-09-11 0
5008652 바디 시나노로 옮길까? 2 BandSwings 2025-09-11 0
5008651 바이오에 디코닉같은거 말고 9 마누카 2025-09-11 0
5008650 저번에 실수로 벗고 돌아다닌적 잇는데 15 파체 2025-09-11 0
5008649 텍메제한 걸어두긴했는데 4 샘플카린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