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늘오전만하기루햇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831
- 2025-09-10 01:55:19
| 시이나노 | 일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몸살 좀 난걸로 회사를 쉬고 요샌 참 좋아져서 예전엔 말이야... 중략 | 2025.09.10 01:56:23 |
| ㅇㅇ | 일하다 죽겟슴다 - dc App | 2025.09.10 01:56:39 |
| 시이나노 | 푹 쉬어야 한다 브분 | 2025.09.10 01:56:44 |
| ㅇㅇ | @시이나노 | 2025.09.10 01:56:57 |
| 신뢰에요 | 간호하러갈게 - dc App | 2025.09.10 01:5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