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성게 어떻게 먹는게 젤 맛있어?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102
- 2025-09-10 03:41:40
| 초코맛새우튀김 | 안먹어봣어 | 2025.09.10 03:42:10 |
| 기름참치 | 껍질째로 | 2025.09.10 03:42:29 |
| 왜나만 | 쪽빨아먹고퉤하기 | 2025.09.10 03:42:30 |
| ㅇㅇ | 나는 김이랑 밥 - dc App | 2025.09.10 03:42:30 |
| AVI | 나두 이번에 첨 사봐 | 2025.09.10 03:42:35 |
| AVI | 상남자네 | 2025.09.10 03:42:42 |
| AVI | | 2025.09.10 03:42:53 |
| 새우캔 | 성게 비빔밥 | 2025.09.10 03:43:04 |
| ㅇㅇ | 해산물 순수 그 맛 느끼는 걸 좋아하면 우니 자체만 먹어도 좋은 거 같아 아니면 다른 생선 한두개 같이 회덮밥이나 초밥으로 군함으로 먹어도 좃고 | 2025.09.10 03:43:05 |
| 초코맛새우튀김 | 보통 밥이랑 많이 먹던데 덮밥이든 초밥이든 | 2025.09.10 03:43:09 |
| AVI | 군함말이 느낌으루? | 2025.09.10 03:44:09 |
| ㅇㅇ | 산채로 106.101 | 2025.09.10 03:44:25 |
| ㅇㅇ | 응 대충 김이랑 싸서 - dc App | 2025.09.10 03:45:13 |
| 꽃과봄 | 군함초밥 | 2025.09.10 03:45:13 |
| 잔물결 | 감태 단새우 성게가 국룰 조합인데 없으면 군함말이나 테마키 | 2025.09.10 03:45:15 |
| AVI | 흠 비벼도 맛있나보네 | 2025.09.10 03:45:38 |
| AVI | 그냥 아무것도 안 찍고 성게만 먹는것두 맛있나보네 | 2025.09.10 03:46:11 |
| AVI | 그냥 간장만 살짝 찍고 성게만? | 2025.09.10 03:46:34 |
| AVI | 와일드 | 2025.09.10 03:46:59 |
| AVI | 군함이 젤 인기많구나 | 2025.09.10 03:47:07 |
| AVI | 감태는 없어… | 2025.09.10 03:47:14 |
| ㅇㅇ | 첫입은 성게만 먹구 그 다음입은 간장 찍어서 먹는다거나 아니면 윗댓마냥 성게비빔밥같은 것도 입맛에 맞을 거 같으면 좋을 거 같아 | 2025.09.10 03:47:17 |
| 잔물결 | @AVI 그럼 김 써야지 머 | 2025.09.10 03:48: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