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플럭스 포즈라고 라는 트래커가 개발중이라는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761
- 2025-09-08 07:40:17
| ㅇㅇ1 | 카메라는 어따다는거? 114.70 | 2025.09.08 07:41:06 |
| ㅇㅇ | 쩐다 - dc App | 2025.09.08 07:41:15 |
| ㅇㅇ2 | 저 영상만 보면 획기적이긴 한데, 살짝 불안하네. 진짜 저렇게 되는 경우는 잘 없었다 보니까. 211.235 | 2025.09.08 07:41:47 |
| 백야ㅿ | 트래커에 박혀 있는거임 얼트 같은 느낌 | 2025.09.08 07:41:48 |
| 백야ㅿ | 딱 작은 얼트라고 보면 됨 | 2025.09.08 07:42:07 |
| 백야ㅿ | 신기하긴 한디.. | 2025.09.08 07:42:13 |
| ㅇㅇ | 짤녀 왜캐 이뻐짐 106.101 | 2025.09.08 07:42:16 |
| 고래토리7 | 오 먼가 좋아보이는데.. | 2025.09.08 07:42:21 |
| ㅇㅇ1 | 오 지리는데??? 얼트도 IMU 달려있긴한데 저렇게는 안되는데 114.70 | 2025.09.08 07:42:25 |
| 백야ㅿ | 쇼콜라의 힘 | 2025.09.08 07:42:28 |
| 백야ㅿ | 나쁘진 않아보이는데 참 이게 | 2025.09.08 07:42:44 |
| 백야ㅿ | 나와봐야 알겍다만 | 2025.09.08 07:42:54 |
| ㅇㅇ | 이거 좃목이에요? | 2025.09.08 07:42:57 |
| ㅇㅇ2 | 그렇긴 한데.. 그럼 결국 작고 싼 얼트라는 말도 되니까, 결국 얼트의 단점은 그대로 답습할 지도 모르겠다. 비싸도 잘 되는거 찾는 사람들한텐 애매하긴 하네. 정보 고마우ㅠ 211.235 | 2025.09.08 07:43:09 |
| ㅇㅇ | 주의만 드릴게요 조심하세요 | 2025.09.08 07:43:13 |
| Cosmodiver | 카메라 아니라 자기 추적+IMU 결합인걸로 아는데 | 2025.09.08 07:43:24 |
| ㅇㅇ2 | 유동이잔아 211.235 | 2025.09.08 07:43:45 |
| 백야ㅿ | 6 dof 추적이면 카메라 방식 아닌가? | 2025.09.08 07:43:45 |
| 백야ㅿ | 그러네 카메라 달릴 위치가 없긴하네 뭐지 | 2025.09.08 07:44:18 |
| ㅇㅇ | 섹스 106.101 | 2025.09.08 07:44:23 |
| 백야ㅿ | 찾아보니 비콘 중심으로 자기?장 형성해서 뭐 추적 한다는거 같은데 이걸 뭔 방식이라고 해야하지 | 2025.09.08 07:45:49 |
| Cosmodiver | @백야ㅿ 원래 있는 트래킹 방식임 EMF 기반에 IMU 섞은건데 정밀도는 당연히 기대하기 힘들거고 자기장 쓰는거면 당연히 주변 환경 간섭도 있을거고... 써보기 전까진 모르겠다만 기술 설명만 보면 그냥 라이트하우스, 얼티밋보다는 퀄리티 떨어지고 새로운 시도는 해보는 저가의 흔한 트래커 중 하나 느낌 | 2025.09.08 07:50:03 |
| 백야ㅿ | 고렇구만 아쉽네 | 2025.09.08 07:50: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