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11일부터 게임할거 개많아짐..
- 글쓴이
- 리버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989
- 2025-09-08 08:44:09
| 띠얀띠 | 보더랜드 머 개인정보 뜯어가는거 약관 변경했나요 | 2025.09.08 08:44:31 |
| 리버린 | 그런이슈가있었어? 발매일말고 아무것도 안찾아봐서 몰라 | 2025.09.08 08:45:36 |
| 띠얀띠 | @리버린 찾아보니까 루머라고 나오네용 | 2025.09.08 08:46:01 |
| 무료로해줌 | 저거 보더랜드4가아니라 2아니였나 무료로풀때 | 2025.09.08 08:47:14 |
| 띠얀띠 | @무료로해줌 같은 자사게임이니 약관도 똑같이 쓰지 않을까요 | 2025.09.08 08:47:38 |
| 무료로해줌 | 그 뭐지 보더랜드2가 어디로 넘어가서 약관이 바뀌었다고들었는데 4는 다른지모르겠는 | 2025.09.08 08:48:19 |
| ㅇㅇ | 디맥 콜라보 게임인 아르케아도 해보자 211.235 | 2025.09.08 08:50:42 |
| 리버린 | 나쌍별이야 | 2025.09.08 08:5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