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외국어못하는데 외국인이랑친구대면우짬
글쓴이
나룻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497
  • 2025-09-08 06:01:25
														

7cea8572bd866ef636e985e6459f3433e02165c570327e2574f030d92656

퍼블릭 급꼴려서 돌아댕기면서

나한국말도 잘못하는편이라 주워들은거씨부리면서

바디랭기지했는데 일본인이랑중국인이랑영어쓰는애 친구사귐

이제어쩌지 그냥원나잇이였는데 도파민에취해서 

버릇대로받아버렷어

볼때마다 쌩쇼하면서의사소통하기힘든데...!!

친삭이라두하면 브챗판쫍아서 한국인이랑놀때혹시나마주치면

엇...앗.....이런상황오면..

17
햄스터혓바닥말랑해 섹스만ㄱㄱ 2025.09.08 06:01:45
잔물결 난 그냥 바디랭귀지 조져버림 2025.09.08 06:02:10
타코야끼 통역사브붕고용하기 2025.09.08 06:02:11
양띠 나도 몇명 외국인이랑 친추 되었는데 알아서 접더라 2025.09.08 06:02:11
나룻 2025.09.08 06:02:12
설교소녀 난 돼도 안되는 영어로 막 부딪혀보고있어 ㅋㅋㅋ 2025.09.08 06:02:30
나룻 근데그거잼잇긴햌ㅋㅋㅋㅋ 2025.09.08 06:02:34
나룻 오...외국어잘해?????? 2025.09.08 06:03:05
ㅇㄴ 인싸련 2025.09.08 06:03:15
냐리 어음 발음이라도 괜찮고 듣기가 어느정도 되면 번역기로 소통 가능한데 그게 아니라면 아무래도 힘들긴하죠...?? 2025.09.08 06:03:18
나룻 접어버리면맘편하긴한뎈ㅋㅋㅋ 2025.09.08 06:03:25
타코야끼 할수있는영어 레츠고섹스 워너섹스 고 프라이빗 끝임 2025.09.08 06:03:35
나룻 나영어초딩수준도안댐ㅎ; 2025.09.08 06:03:47
ㅇㅇ 외국인은 대화 안 해도 몸짓으로 노는 사이도 많아 본인이 꼭 바라는 거 아니면 굳이 챗 안해도 돼 한국인도 아니고 2025.09.08 06:04:09
ㅇㅇ 브챗에서 꼭 챗을 해야 친구하나? 2025.09.08 06:04:22
에쏘에샷추가 바디랭귀지로 소통하자 손짓발짓 2025.09.08 06:04:25
나룻 @타코야끼 캬퍄 브챗공용영어마스터ㄷㄷㄷㄷㄷ 2025.09.08 06:04:34
나룻 그냥나대는걸좋아하는거긴함..!! 2025.09.08 06:04:51
나룻 번역기????음성도그게대?? 2025.09.08 06:05:12
나룻 아그래?????그래서친추준건가???대화안대도?? 2025.09.08 06:05:39
나룻 흐물흐물으싸으쌰!! 2025.09.08 06:06:11
ㅇㅇ 나 한국 친구 5명에 외국 친구만 40명임... 2025.09.08 06:06:56
냐리 @나룻 어어어어어 그으 저는 영어랑 일본어는 어느정도 알아들어서 대충 아는 단어들+뉘앙스로 무슨 얘기인지 듣고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단어라거나 모르면 번역기로 찾아서 말하는데 으으음 그 채팅박스에 본인이 하는 말이 여러나라 언어로 번역해서 올라오는 에셋 쓰는 분들도 있고 그렇긴해요? 2025.09.08 06:08:44
나룻 @냐리 아!본거같긴함!!! 2025.09.08 06:10:56
나룻 @ㅇㅇ 완전외국인브분ㄷㄷㄷㄷ ㄷㄷㄷㄷㄷ 2025.09.08 06:1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0711 마지막담배가 비맞으면서 피는거라니 운치있구나 15 이세상게임이아냐 2025-09-08 0
5000710 인원제한 번개 보통 이런식 아님? 6 MissingNo 2025-09-08 0
5000709 어흑피곤해 10 백야ㅿ 2025-09-08 0
5000708 좀자야지 생각사슬 2025-09-08 0
5000707 유튭 쇼츠 알고리즘에 대도서관 자꾸 뜨네 12 이초연 2025-09-08 0
5000706 vr챗6일차 진짜암컷20살짜리 가짜암컷들사이에서 도태되서 나가는것까지봄 2 ㅇㅇ 2025-09-08 3
5000705 아아씹모기미친새끼저주한다진짜 1 서양복실이 2025-09-08 0
5000704 밤새고 출근했더니 개피곤하다 2 쥬에루 2025-09-08 0
5000703 브챗완 2 레레땅 2025-09-08 0
5000702 내가그걸모를까? 7 사디스트 2025-09-08 0
5000701 오랜만에 자극오니까 기분이 너무좋은데 6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8 0
5000700 나도 어릴땐 디시 고정닉파고 완장도 하고 그랫는데 5 ㅇㅇ 106.101 2025-09-08 9
5000699 제가 쓴 글 돌아보니까 원종이 된거 같음 ㅇㅇ.. 4 삼중하나 2025-09-08 0
5000698 내가 번개 진행이 이상한건가 22 농코 2025-09-08 0
5000697 진자너무너무잠온다졸리다 사디스트 2025-09-08 0
5000696 육포 비싸서 소고기 직접사다 만든적 있는데 13 버텨 2025-09-08 0
5000695 쟨 슬슬 끝낫네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8 0
5000694 아걍레전드로심심하다데박심심하다미친심심하다 6 나룻 2025-09-08 0
5000693 양상형 무협의 뇌절은 어디까지인가 12 천마_Desuwa 2025-09-08 0
5000692 재밌는 헤일로 찾았어 16 백야ㅿ 2025-09-08 0
5000691 마인드를 고쳐먹기로했음 11 ㅇㅇ 59.24 2025-09-08 0
5000690 오늘더사과할사람없나 4 사디스트 2025-09-08 0
5000689 육포 개쌍너메거 왤캐 비쌈? 8 Sonave 2025-09-08 0
5000688 언어가 안통해도 좋아... 2 삼중하나 2025-09-08 0
5000687 도와줘 도움 2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8 0
5000686 집가고 싶다 나고양이아니다 2025-09-08 0
5000685 쇼콜라 꾸몄어 16 ㅇㅇ 2025-09-08 0
5000684 특이하게 생긴 축구공 어디 없나 7 MissingNo 2025-09-08 0
5000683 요즘 마구 징징대고싶어 4 AVI 2025-09-08 0
5000682 구석에 있던 아령 들고왔음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8 0
5000681 밀티나 원래 오른쪽으로 기울게서있나? 7 찹쌀보리 2025-09-08 0
5000680 껍질 뜯늗거 재미있다 2 양띠 2025-09-08 0
5000679 고봉밥으로 쌓여있는 념글을 보면서 자기반성 해보기 6 야비 2025-09-08 0
5000678 예비군에서 중학교친구 만났다 ㅇㅇ 2025-09-08 0
5000677 아시발 ㅇㅇ 211.235 2025-09-08 0
5000676 내가 브챗을 하지 말아야 햇는데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8 0
5000675 이력서다썻다 사디스트 2025-09-08 0
5000674 댓글 3 기타 2025-09-08 0
5000673 우산 안 챙겻는데 비 쏟아지는 건 아니겟지,,,? 슈플렝 2025-09-08 0
5000672 헬스 무게 줄이고 횟수 늘였음 1 야광버섯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