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내가 번개 진행이 이상한건가
글쓴이
농코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698
  • 2025-09-08 07:16:34
														


auto_zzal_251680


공포번개 열 때 정각 출발이라 쓰고 10분 전에 대기방 파는데
맵 인원 몇 명 안되니까 사람 모이는대로 출발한단말임?
근데 써둔 시간보다 빨리 출발하는 게 문제되나 싶어서..  

양띠 그럼 그걸 번개 열때 알려주면 좋을거같아 2025.09.08 07:17:14
시오네 딱 맞춰서 오는 경우도 있으니 보통 넘어가면 자 그러 출발 합시다가 보통이긴 하지? 2025.09.08 07:17:15
MissingNo ㄴㄴ번개글에 미리 공지해놨으면 아무 문제 없음 주최자가 그러겠다는데 뭐 누가 뭐라하겠음 2025.09.08 07:17:22
ㅇㅇ 아무래도 참여가능한 인원이 적어서 그렇게 느껴질수도??? 2025.09.08 07:17:36
ㅇㅇ 1분전에 오는놈들도 많긴함 106.101 2025.09.08 07:17:49
니디 보통 브붕타임으로 1~2분 늦게 가긴하던데 2025.09.08 07:17:56
농코 번개 열 때 모이는대로 출발함 이라고 써놓긴 했어 2025.09.08 07:18:50
농코 미리 대기방을 안 파는 게 맞으려나 흠 2025.09.08 07:19:41
ㅇㅇ 정원 다 차버리면 어쩔수없지 2025.09.08 07:20:26
농코 다들 오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내가 미숙해서 이런 일이 생기는건가 해서 흠.. 2025.09.08 07:20:31
농코 아무래도 이게 큰 듯 2025.09.08 07:20:45
위청우 보통 1~2분 전에 오는경우 많으니까 저는 인원 적은 월드 번개 할때 인원 넘치면 선착순으로 출발한다 적어놔용 2025.09.08 07:21:41
농코 2025.09.08 07:22:11
ㅇㅇ 인원적은곳이라 선착순인건 어쩔수없지 한명찝어서 저사람저사람데려가세요 라고 할수도없고 문제터지는걸 제지 할수가없으님가 221.150 2025.09.08 07:22:46
시오네 @농코 아니면 번개 할때 인원수 적어서 선착순으로 먼저 갈수 있다고 고지해 2025.09.08 07:23:23
ㅇㅇ 모이면 바로 출발하는 번개는 이전에도 많았는데 늦은사람이 잘못한거지 2025.09.08 07:24:12
농코 @시오네 훔 그게 좋겠다 2025.09.08 07:25:18
농코 브붕타임이 먼데!!!! 2025.09.08 07:26:15
농코 아쉬운거지 2025.09.08 07:26:46
농코 앞으로 선착순이라고 써야겠다 2025.09.08 07:27:03
농코 전부 다 데려가세요. 저는 쉴테니까 2025.09.08 07:27:19
농코 모두 다 못 데려간다는 게 아쉬운거지..... 2025.09.08 07:2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2523 식도염 되게 화남 5 Anzai 2025-09-09 0
5002522 사진찍어야대는데 10 토템 2025-09-09 0
5002521 정보 Korea VR User Meetup, KVUM 최종 모집 쭘쭘 2025-09-09 4
5002520 아침에 소금캔디 안먹고 나왓다가 지옥봣내 8 은솔화 2025-09-09 0
5002519 예전에 롤 랭크 한창할때는 탱커만햇ㄴ는데 11 Genshin 2025-09-09 0
5002518 나만 당한다<<<<<굉장히 거슬림 12 꺄하핳 2025-09-09 2
5002517 이분은 콤프로 결제해야될듯 4 soju 2025-09-09 0
5002516 15 다채 2025-09-09 0
5002515 할때 저도 불러서 구경시켜주심안대나요? 8 찐빵단 2025-09-09 0
5002514 성희롱 해주 19 고양이나무 2025-09-09 0
5002513 메일수정하여보내드립니다라는말너무야한거같아요 2 ㅇㅇ 2025-09-09 0
5002512 근데내가통나무들어야하면지는게맞지않냐나는복커유저에협곡도안하고칼바람만주구장 4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511 교류/번개 9/9 17:00 공포월드 번개 구디클 2 _법사_ 2025-09-09 0
5002510 오늘 하루도 무사히 버티는거야 6 빗망울 2025-09-09 0
5002509 애없는 전업주부 존나 적폐인듯 10 기타 2025-09-09 0
5002508 포지션 고정이 이기적이라는 말 이해가 안 되는게 6 양띠 2025-09-09 0
5002507 1티어 호감 브붕이의 개인적 인식이 바뀜 1 ㅇㅇ 211.235 2025-09-09 0
5002506 롤말고 이리할사람 9 Genshin 2025-09-09 0
5002505 저 나쁜말 할거임 들어오지마셈 ㅇㅇ..(경고했음) 7 삼중하나 2025-09-09 0
5002504 전 올라이너인데 주 라인은 미드에요 10 Arki 2025-09-09 0
5002503 우리지역 최고액채납자인데 6 soju 2025-09-09 0
5002502 20시에 초대형 고닉 주최 월투 실화냐.. 1 ㅇㅇ 106.101 2025-09-09 0
5002501 롤 << 이새끼할때마다통나무라는거들어보고싶은데내가탭댄스추고있음 6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500 5인팟에서 정글가기 무서움 6 AVI 2025-09-09 0
5002499 난 롤 원딜만하는데 왕자님이라 불러주셈 6 Ch5 2025-09-09 0
5002498 가끔씩 뜬금없이 디엠보내는거 요즘 좀 좋음 2 durab1e 2025-09-09 0
5002497 생각해보니 브수면 잘 안함 4 서아냥냥 2025-09-09 0
5002496 친척동생이 칼로 찌르는 꿈꿨음 8 meowsuke 2025-09-09 0
5002495 평화로운 브갤 5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9 0
5002494 원시고대 유저가 보기엔 브챗병신겜 된지 오래임 8 ㅇㅇ 115.94 2025-09-09 0
5002493 집에서3시간거리에출장오니까걍쉬는날에도집가기가존나빡새노ㅇㅇ.. 8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492 월급들어왔으니장갑컨사야지 6 ㅇㅇ 2025-09-09 0
5002491 롤 포지션 고정이 싫은이유 17 기타 2025-09-09 0
5002490 퀘3 세일은 또 안하나 4 풀잎숲 2025-09-09 0
5002489 야한거 하려는척 7 서아냥냥 2025-09-09 0
5002488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좋아 2 루블 2025-09-09 0
5002487 저 출근함 3 선민이 2025-09-09 0
5002486 오늘은 메이플 6차끝내고 로아 생기빼야지 6 꺄하핳 2025-09-09 0
5002485 빵갑다 13 냐뮤 2025-09-09 0
5002484 긍데 커미션 어디서 구함? 15 개추 2025-09-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