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유통기한 지난 음식 안 먹는 사람 있어?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484
- 2025-09-08 05:58:12
| 이초연 | 보통 유통기한이 지나면 버리는게 맞잖아 그게 년단위인데 ㅅㅂ.. | 2025.09.08 05:58:51 |
| 양띠 | 그정도로 지난건 당연히 버리지... | 2025.09.08 05:59:31 |
| 양띠 | 딱 냄새 맡으면 괜찮은데 싶은것들이 있음 | 2025.09.08 05:59:53 |
| ㅇㅇ1 | 유통기한 소비기한으로 표시 바꼈어... 125.184 | 2025.09.08 06:02:22 |
| 양띠 | 당연히 과거의 이야기지 | 2025.09.08 06:03:02 |
| ㅇㅇ1 | @양띠 그럼 유제품 말구는 좀 지나도 대부분 먹었던거 같애 유제품은 조금만 문제여두 난리날까바 잘 안먹었어 125.184 | 2025.09.08 06:05:45 |
| 양띠 | @ㅇㅇ1(125.184) 유제품은 확실히 무섭긴하지 | 2025.09.08 0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