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유통기한 지난 음식 안 먹는 사람 있어?
글쓴이
양띠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484
  • 2025-09-08 05:58:12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유통기한이란 유통을 할 수 있는 기한으로 소비기한이랑 다른거라고 초등학교때 배워서 그런지


유통기한 지나도 크게 신경 안 쓰면서 먹었는데


유통기한 지나면 그냥 버리는 사람들 많더라


사실 요즘 사람들은 그냥 음식을 쉽게 버리는거 같아


카페에서 몇천원짜리 음료사고 절반정도 먹고는 대충 아무데나 올려놓고 가는거 보면 이해가 되지 않아


왜 그러는걸까...
이초연 보통 유통기한이 지나면 버리는게 맞잖아 그게 년단위인데 ㅅㅂ.. 2025.09.08 05:58:51
양띠 그정도로 지난건 당연히 버리지... 2025.09.08 05:59:31
양띠 딱 냄새 맡으면 괜찮은데 싶은것들이 있음 2025.09.08 05:59:53
ㅇㅇ1 유통기한 소비기한으로 표시 바꼈어... 125.184 2025.09.08 06:02:22
양띠 당연히 과거의 이야기지 2025.09.08 06:03:02
ㅇㅇ1 @양띠 그럼 유제품 말구는 좀 지나도 대부분 먹었던거 같애 유제품은 조금만 문제여두 난리날까바 잘 안먹었어 125.184 2025.09.08 06:05:45
양띠 @ㅇㅇ1(125.184) 유제품은 확실히 무섭긴하지 2025.09.08 06:0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0655 착한말해야하는데 희롱도하고싶고 10 찐빵단 2025-09-08 0
5000654 운전하는 동안에 념글이 또 수북해졋네 2 레테 2025-09-08 0
5000653 햄버거사왓다 meowsuke 2025-09-08 0
5000652 뭐야 왜글삭임? 4 ㅇㅇ 2025-09-08 0
5000651 140밟고 가다가 아빠가 너 그럴짬 아니라고 혼냄 10 레테 2025-09-08 0
5000650 시계잇으니자꾸눈이감 ㅇㅇ 2025-09-08 0
5000649 아 시바 브붕이랑 대화하는데 진짜 개조아 개웃겨 ㅋㅋㅋㅋ 4 버텨 2025-09-08 0
5000648 브갤에서 염장ㄴㄴ함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8 0
5000647 너가잘못한거야 8 snrnsepdy 2025-09-08 0
5000646 날 두고 떠나지 말아주세요 2 ㅇㅇ 14.34 2025-09-08 0
5000645 vr챗6일차 정병녀가 걱정됀다 시발 ㅇㅇ 2025-09-08 0
5000644 아 시바 일본인이랑 대화하는데 진짜 개조아 개웃겨 ㅋㅋ 6 삼중하나 2025-09-08 0
5000643 내 대낮야스가 물건너갔구나 4 ㅇㅇ 2025-09-08 0
5000642 솔직히 네메랑 엘리시온에 욕정하면 문제 있지.. 7 시오네 2025-09-08 0
5000641 팔도 라볶이 < 이거 맛있어 4 엥엥 2025-09-08 0
5000640 한국인은 왜 화본에서 외국인 만나면 외국어를 쓰냐 2 ㅇㅇ 106.101 2025-09-08 0
5000639 요즘 심장이 심상치않음 4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8 0
5000638 무화가 함부로 따면 안댐 2 참칭자 2025-09-08 0
5000637 다들 집중 스위치 바뀔 때 어떻게 함..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8 0
5000636 어제 찍은 움짤 두개봐주실분 8 ㅇㅇ 59.24 2025-09-08 0
5000635 10분 뒤 퇴근 브붕이댐 1 천마_Desuwa 2025-09-08 0
5000634 귀여운 네메랑 야한거라니 12 비엔이 2025-09-08 0
5000633 왜 허리트래커가 안켜지지 12 ㅇㅇ 2025-09-08 0
5000632 전나 음침하게 유동으로 로갓해서 나쁜말 찍찍싸는 음흉 브붕이랑 다름 2 삼중하나 2025-09-08 0
5000631 념글많나서재밌군 2 snrnsepdy 2025-09-08 0
5000630 아 섹스~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8 0
5000629 곧집이다 3 우사뿅 2025-09-08 0
5000628 축구공 지하납치감금은 합법이 아닐까 16 MissingNo 2025-09-08 0
5000627 난 네메시스랑 ERP하는 애들이 있다고 해서 멘탈 터진적 있어 4 시오네 2025-09-08 0
5000626 화본역에 한국사람이 없네 2 _법사_ 2025-09-08 0
5000625 물리치료 받으러 갔다가 얼탱이 없는 일 생김 7 편하비_ 2025-09-08 0
5000624 쉐이더 세팅만 만져주는 커미션은 없나 7 ㅇㅇ 211.235 2025-09-08 0
5000623 도와줘 버데탑으로 피코트래커 허리인식은 어케시킴? ㅇㅇ 211.234 2025-09-08 0
5000622 저능아 될거같네 4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8 0
5000621 저댄하다 꼬잡나오면 잡는다 vs 안잡는다 5 기름참치 2025-09-08 0
5000620 하 초호감 도내s급 일본인이 날 위해서 울어줬다 ㅠㅠㅠ 10 삼중하나 2025-09-08 0
5000619 아바타 세일 효과가 진짜 쩔긴하네 2 ㅇㅇ 106.102 2025-09-08 0
5000618 친구가 저녁에 쓰담해서 재워달라그랬는데 1 호박고양이 2025-09-08 0
5000617 옛날에는 신부수업이 실제로 있긴했음 1 ㅇㅇ 2025-09-08 0
5000616 아 요즘멀미진짜심하네 우사뿅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