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한국인은 왜 화본에서 외국인 만나면 외국어를 쓰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640
  • 2025-09-08 06:55:00
  • 106.101
														

한국어 배우려고 온 애한테 한국어 가르쳐주고 있었는데

옆에서 계속 한국인이 일본어로 말걸어서 걍 나도 딴데갓음

일본애는 계속 한국어로 말하려하는데 한국인은 계속 일본어로 물어보네 ㅈㄴ 좀 웃기긴 했는데

은솔화 공개언어교류회 2025.09.08 06:55:48
기름참치 자기 과시 2025.09.08 06:56: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1097 으낮잠잘잣다 6 ㅇㅇ 2025-09-08 0
5001096 브부이들은 다들 좋아하는 걔가 있나보구나???? 12 ㅇㅇ 2025-09-08 0
5001095 아 씨 새압타에 왜 채찍있나했노 29 듀라니스 2025-09-08 0
5001094 그청초고닉이사실배나온아저씨같은유저와꽁냥해대는창녀라니 6 시적허용 2025-09-08 0
5001093 나도 아바타에 기믹 있는데 9 증류쉐이 2025-09-08 0
5001092 집이다~! 미루우츠 2025-09-08 0
5001091 먼가 저 좆같은 말을 할때는 귀엽게 말하는 버릇이 있는듯함 15 삼중하나 2025-09-08 0
5001090 브뽀뽀하고 싶어지네 3 잔물결 2025-09-08 0
5001089 장어덮밥이 맛없을수가 있구나 6 잘못 2025-09-08 0
5001088 앞으로 저녁밥을 먹지말까 18 백약지장 2025-09-08 0
5001087 나는 츳코미를 유도하기 위해 일부러 보케짓을 하는데 양띠 2025-09-08 0
5001086 쇼콜라나 살까 6 무료로해줌 2025-09-08 0
5001085 기부니 죠아지구 싶어.... 21 탸리루 2025-09-08 0
5001084 아바타에 기믹넣는거 쓸데는없는데 재미슴 4 ㅇㅔㄴ 2025-09-08 0
5001083 귀여움을 추구중입니다 14 Μο 2025-09-08 0
5001082 유니티 MMD 번개 열어주삼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8 0
5001081 문명인 돌아가기 체험중인데 안 익숙함 공룡술사 2025-09-08 0
5001080 저두 브뽀뽀 하고싶음 ㅇㅅㅇ... 13 삼중하나 2025-09-08 0
5001079 브챗의 효능 벤츄리터널 2025-09-08 0
5001078 intp인 브붕이들만 7 ㅇㅇ 118.235 2025-09-08 0
5001077 브챗 좀 몰카같음.. 8 ㅇㅇ 2025-09-08 0
5001076 다들 퇴근 하교 해 8 나고양이아니다 2025-09-08 0
5001075 vr기계 선이랑 충전문제는 어케함? 1 ㅇㅇ 2025-09-08 0
5001074 이 쌔끼들은 가림의 미학을 사랑하는 건가 4 음메음메농장 2025-09-08 0
5001073 저도 신나노 앞머리 장착해씀 4 천마_Desuwa 2025-09-08 0
5001072 어르신분들은 왜 남의 폰을 자꾸보는거야 14 배랑이 2025-09-08 0
5001071 화장실 대청소도 해서 정상화 해야하는데 7 공룡술사 2025-09-08 0
5001070 귀여운 애들 수집해서 컬렉션 만들고싶네 20 ㅇㅇ 2025-09-08 0
5001069 걔도섹스존나하고다니겠지 6 Retrika 2025-09-08 0
5001068 기본미나즈키수렴이론 2 ZUKISUKI 2025-09-08 4
5001067 퇴근! 6 미루우츠 2025-09-08 0
5001066 힘드러 쓰담해조 7 니브 2025-09-08 0
5001065 사실 버스에서 유튜브 보는 틀딱이 아니꼽진않음 2 삼중하나 2025-09-08 0
5001064 뽀뽀마려졋샴 17 료오 2025-09-08 0
5001063 브갤퇴근하세오 4 에주에오 2025-09-08 0
5001062 나도맥도날드먹을래 4 리버린 2025-09-08 0
5001061 교촌 이랑 볶음밥 중에 뭐 먹을까? 18 씰루쎌루 2025-09-08 0
5001060 ㄴ 만지면 히얏거리는 허접브감각 거의암컷고닉 ㅇㅇ 211.36 2025-09-08 0
5001059 뉴비한테 에어링크 쓰라고하는건 학대일까 10 Μο 2025-09-08 0
5001058 이치고 였나 3 벤츄리터널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